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강타♥정유미 열애 이틀째 관심ing→우주안 "걱정 감사"[종합]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스타뉴스

가수 강타(41)와 배우 정유미(36)가 열애중임을 밝힌 가운데 강타와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던 레이싱모델 우주안까지 소환되며 이틀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주안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걱정 받을 일이 아닌데 걱정해주신 분들 감사드린다"라며 "지난 몇개월 동안 '아 다 망했다'라는 생각을 머릿속 가장 깊숙히 숨겨두고 일단 열심히 움직여왔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느리고 작게나마 성실하게 팬분들께 회사에 지인들께 노력하며 저라는 컨텐츠 안팎으로 실망드리지 않게 살겠다"고 다짐했다. 우주안은 이날 강타와 정유미가 열애를 인정하자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우주안은 지난해 8월 강타와의 스킨십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서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이에 대해 강타 측은 우주안과 몇 년 전 이미 끝난 인연이며, 우주안이 실수로 영상을 게재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우주안은 강타와 헤어졌다 최근 다시 만남을 가졌다고 상반된 입장을 밝혔고, 이후 두 사람은 인연을 정리했다고 함께 입장을 밝혔다.

그러던 중 강타와 정유미의 열애설이 제기됐고, 방송인 오정연이 강타의 양다리 의혹을 제기하면서 강타는 사생활 논란에 휘말렸다. 이에 대해 강타는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며 깊이 반성하겠다"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사진=우주안 인스타그램 캡처

강타와 정유미는 지난 4일 열애설이 다시 불거졌으며, 두 번의 열애설 만에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정유미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4일 정유미와 강타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오던 중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정유미는 여러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강타가 인기 아이돌 그룹 H.O.T로 활동하던 시절 그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밝힌 적이 있었던 만큼, 팬과 스타의 관계였던 두 사람이 연예계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강타는 1996년 아이돌 그룹 H.O.T.로 데뷔했다. 이후 H.O.T. 멤버로 다양한 활동을 했다. 2001년 그룹 해체 후 솔로 가수로 활동해 왔다. 또 MBC 라디오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서울·경기 표준FM 95.9MHz) DJ로 활동했으며,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했다. 또한 지난해 레이싱모델 출신 우주안과 열애설 외에 사생활 등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정유미는 2004년 KBS 2TV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했다. 이후 '대왕세종' '보석비빔밥' '동이'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원더풀 마마' '엄마의 정원' '하녀들' '육룡이 난르샤' '검법남녀' '프리스트' '검법남녀 시즌2' 등에 출연했다. 이밖에 영화 '두 사람이다' '너는 펫' '원더풀 라디오' 등에도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