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입자' 송지효, 멍지효 잊어라..역대급 연기변신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1.30 09:10 / 조회 : 62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지효 / 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


배우 송지효가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30일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 송지효의 스틸을 공개했다.

'침입자'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강렬한 미스터리 영화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주연 배우 송지효는 연기인생 가장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 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송지효는 '침입자'에서 25년만에 돌아온 미스터리한 동생 유진 역으로 분했다. 유진은 실종된 이후 25년만에 집에 돌아왔지만 그녀를 낯설어하고 의심하는 오빠 서진으로 인해 감춰왔던 비밀을 조금씩 드러내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송지효는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영화 '바람 바람 바람'등에서 보여줬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예능 '런닝맨'을 통해 보여준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를 지우고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 앞에 선다.

송지효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친근한 이미지를 지우고 날카롭고 미스터리한 느낌을 만들기 위해 체중 감량까지 감행하는 등 모든 면에서 유진처럼 보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침입자'의 손원평 감독은 "송지효 배우의 이면에 있는 에너지, 서늘하거나 미스터리한 면이 연기적으로 끌어올려질 수 있다고 생각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오빠 서진 역을 김무열이 맡았다. 김무열은 "송지효 배우가 유진을 연기할땐 달라지는 모습이 무섭게 느껴졌다. 침입자 그 자체 같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침입자'는 3월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