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베일벗은 ‘침입자’ 김무열X송지효 소름돋는 연기 변신



[뉴스엔 박아름 기자]

'침입자'가 베일을 벗었다.



손원평 감독의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침입자' 측은 2월4일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침입자' 1차 예고편은 어릴 적 사라진 동생의 환청을 듣는 김무열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어린 시절 동생이 사라진 후 여러 가지 트라우마로 인해 신경증에 시달리던 ‘서진’은 어렸을 때 기억을 모두 잃은 채 25년만에 돌아온 동생 ‘유진’이 낯설게 느껴진다. 그러나 ‘서진’을 제외한 가족들이 이상할 정도로 아무 의심 없이 ‘유진’을 반기고, ‘유진’이 돌아온 후 집안 분위기와 가족들이 변하기 시작하자 그녀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궁금해요, 가족이라고 생각해도 되는 건지”, “걱정할 거 없어 오빠, 이제 내가 다 보살필 거니까” 등 예고편 속 의미심장한 ‘유진’의 대사와 “너 누구야, 너 누구냐고!”, “저 여자, 제 진짜 동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등 ‘유진’을 의심하는 듯한 ‘서진’의 대사는 두 인물 간의 대립을 극대화하며 팽팽한 긴장을 유발한다.

또한 누구에게나 가장 편안해야 할 공간인 ‘집’을 불안과 불신이 가득한 공간으로 바꿔버리며 공포심을 자극한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극적으로 치닫는 서스펜스와 ‘25년 만에 드러난 충격적 진실’, ‘그녀가 돌아오고 내 기억을 의심하기 시작했다’라는 카피는 ‘유진’을 향한 이유 모를 적대감과 불확실한 기억 사이에서 혼란을 겪는 ‘서진’의 모습과 함께 몰입감을 높이며 '침입자'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3월 개봉.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