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스터트롯' 장윤전 픽 강태관, 트롯준수 이도진 눌렀다 '8:3 압승'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장윤정 픽 강태관이 트롯계 김준수 이도진을 누르고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6일 방송한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이 피튀기는 1대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마스터 김준수의 목소리를 꼭 닮아 출연자들도 깜짝 놀라게 하는 마성의 매력남 이도진과 장윤정이 픽한 판소리 트로트 강태관이 등장했다.

이도진은 최진희의 '사랑의 미로'를 강태관은 태진아의 '당신의 눈물'을 선곡해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강태관은 기타 연주를 직접 반주에 넣는 재능 부자의 면모를 보여 박수를 받았다. 강태관은 "기타는 트로트에 꼭 필요한 악기"라며 숨겨둔 실력을 선보였다.

마스터 김준수는 "일단 아이돌과 국악인의 이미지를 탈피하려고 하는 모습들이 이번 무대에서 서로 보여서 두 분 모두 높게 평가하고 싶다. 이도진 씨는 스스로 잘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무리를 한 부분이 있어 아쉽다. 강태관 씨는 강점을 살려서 트롯의 매력을 살리신 것 같아 좋게 봤다"고 말했다.

마스터 진성은 "강태관의 호흡이 너무 짧았다. 기타도 치시고 소리도 하시는 분인데 호흡법을 좀 더 연구를 하셨으면 좋겠다. 목소리는 살아있는 자체다. 그 부분이 아쉬었다"고 지적했다.

맞대결의 결과는 강태관의 승리. 8:3 압승이었다. 트롯계 김준수를 아끼던 마스터 준수마저 강태관을 뽑아 눈길을 끌었다.

lyn@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