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스터트롯' 또 시청률 기록 갈아치웠다…무서운 기세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미스터트롯'이 종편 출범 이래 가장 높은 시청률을 또 한 번 기록하며 무서운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6회 분은 전체 시청률 27.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까지 치솟으며 6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깨부수는 신기록 경신 질주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 후반부 경연이 펼쳐지며 총 20명 본선 3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졌다.

먼저 폭발적인 고음을 자랑하는 김경민과 묵직한 저음이 매력적인 신성이 15살 나이차를 뛰어넘은 맞대결을 펼쳤다. 막상막하 대결일 것이란 모두의 예상과 달리 김경민이 현격한 표차로 다음 라운드 진출권을 획득했다.

이어서 옥진욱과 아이돌부 막내 황윤성, 동갑내기의 대결이 계속됐다. 두 사람은 "견제가 아닌 선한 기운으로 맞붙겠다"는 애초의 다짐과 달리 역대 최고의 연습량을 보이며 무대 준비에 열을 올렸고, 접전 끝 황윤성이 "아이돌부 중 최고"라는 극찬을 들으며 압승을 거두는 영광을 안았다.

다음 무대 대결자는 김준수 닮은꼴 이도진과 판소리 트로트 최강자 강태관이었다. 아이돌 출신과 국악 전공자로 사뭇 다른 분위기를 지닌 이들은 경연 무대 역시 판이한 색깔의 매력을 펼쳐내 시선을 끌었다. 이중 강태관이 8개의 하트를 차지하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노지훈은 리틀 남진 김수찬을 상대로 지목한 후 "너무 쎈 상대를 골랐나"라며 걱정을 했다. 노지훈은 와이프를 향한 고마움을 담아 '당신'이란 노래를 택해, 진정성이 느껴지는 열창으로 여운을 안겼다. 김수찬은 댄서들과 화려한 무대를 꾸렸지만 “퍼포먼스가 트로트적 요소를 해친 것 같다”는 혹평을 들어, 결국 노지훈이 강자 김수찬을 꺾는 이변을 낳았다.

안성훈과 이찬원은 정통 트로트로 맞대결을 벌였다. 안성훈은 물 흐르듯 매끄러운 무대를 펼쳤지만, 후공에 나선 이찬원이 완벽에 가까운 무대로 기세를 완전히 바꿔냈다. 특히 마스터 진성은 이찬원을 향해 "최고의 스승은 본인"이라는 격찬을 보냈고, 이찬원은 몰표를 받으며 다음 라운드 진출권을 따냈다.

육군돌 최정훈과 트로트로커 고재근은 각자의 장점을 십분 살린 퍼포먼스와 락창법으로 승부를 냈고 단 한 표 차로 고재근이 가까스로 승리하며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었다.

끝으로 사실상 결승전이라 불리던 예선 진 장민호와 본선 1차전 진 김호중의 대결이 막을 올렸다. 장민호는 한을 토해내는 듯한 가창력으로 "인간문화재 수준이다"는 극찬을 얻었고, 김호중은 감기로 컨디션 난조에 시달렸음에도 혼신의 힘을 다한 열창을 해냈다. 마스터들은 "누가 이겨도 이견이 없다"며 입을 모은 후 긴 회의 끝에 김호중의 손을 들어줬다.

모든 경연이 끝난 후 탈락자 15인 중 마스터들의 심도 깊은 회의를 거쳐 류지광, 김수찬, 남승민, 안성훈 4인방에게 다시 한 번 기회가 주어졌다. 그리고 방청객 투표 최다득표자 장민호까지 20인이 3라운드에 진출했다. 

1대1 데스매치전 영예의 진은 '막걸리 한 잔'으로 폭풍 성량을 뽐낸 영탁이 차지했다. 믿기지 않는다는 듯 말문을 잇지 못하던 영탁은 "계속 좋은 무대를 만들려 노력하겠다"며 큰절을 올려 뭉클함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누군가를 떨어트려야한다는 것이 가슴 아플 정도로 다들 정말 잘하더라" "얼마나 노력했는지가 느껴진다. 우승자도 탈락자도 전부 수고했다" 등 폭발적 반응을 쏟아냈다.

'미스터트롯' 7회는 오는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 요즘 제일 HOT한 아이돌 공항 직캠 [tvX 유튜브 채널]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tvX 네이버TV]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