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DA:리뷰] ‘너목보7’ 에이핑크, 치치 출신 백서율과 무대 ft.윤종진 (종합)


[DA:리뷰] ‘너목보7’ 에이핑크, 치치 출신 백서율과 무대 ft.윤종진 (종합)

‘너의 목소리가 보여7’ 에이핑크가 난항 끝에 실력자와의 무대에 성공했다.

7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에는 게스트로 에이핑크가 출연했다. 오하영은 ‘음치 찾기’에 자신감을 드러냈고 정은지 또한 “오하영이 방송 보면서 잘 맞히더라”고 거들었다. 김종국은 “우리는 이렇게 설레발치는 사람을 좋아한다. 제대로 망신 한번 당해봐라”고 말했다.

먼저 에이핑크는 1라운드에서 미스터리 싱어의 비주얼만 보고 음치 색출에 나섰다. 정은지는 2번 미스터리 싱어의 쓸린 팔뚝을 보고 무용수에 가깝다고 추측했다. 폴댄스 경험자인 윤보미도 공감했다. 에이핑크의 추리가 맞았다. 이들이 지목한 2번 미스터리 싱어는 실력자가 아닌 음치로 무용수 이선혜였다.


2라운드에서 에이핑크는 5번과 6번 미스터리 싱어를 음치로 추측했다. 먼저 공개된 6번 미스터리 싱어는 실력자 기획사 대표님이거나 음치 마당발 원장 선생님인 상황. 딘딘은 “실력자였으면 좋겠다. 오늘 잠을 못 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정은지는 “실력자라고 생각했는데 음치일 수 있을 것 같다”고 추리했다.

먼저 6번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실력자 기획사 대표님 제이세라였다. 그는 “‘가슴으로 운다’를 부른 데뷔 11년차 가수 제이세라이자 서은영”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오하영은 “상상도 못 했다”고 말을 잇지 못했다. 제이세라는 “방송에 자주 비춰지지 않아도 뒤에서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다. 혼자 활동하는 가수들을 항상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목된 5번 미스터리 싱어도 실력자 웨딩싱어즈였다. 김남주는 “‘너목보’를 볼 때는 몰랐는데 출연자들이 왜 ‘으악’이라고 하는 지 이게 알 것 같다”고 털어놨다.


추리 결과 3번과 4번 미스터리 싱어만 남았다. 3번 미스터리 싱어는 윤보미 동생 윤종진의 극단 후배인 실력자거나 손나은의 동생 손새은의 동료 골퍼인 음치였다. 정체 공개에 앞서 힌트 영상에서는 윤종진이 등장해 “윤재(3번 미스터리 싱어)는 나와 친한 극단 후배”라며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한다. 윤보미 동생 윤종진이 추천하는 실력자가 맞다”고 추천했다. 윤보미는 “동생이 어색하면 나오면 연기 같은 모습이 있다. 그래서 오히려 진짜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에이핑크의 지목한 3번 미스터리 싱어가 선곡한 곡은 ‘지금 이 순간’이었다. 무대가 시작되자 윤종진이 등장해 함께 무대를 꾸몄다.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3번 미스터리 싱어는 ‘음치’였다. 그는 손새은의 동료 골퍼로 밝혀졌고 “동생의 모든 것을 안다”고 확신했던 손나은은 고개를 숙였다.

윤보미는 동생 윤종진의 무대에 “너무 자랑스럽다. 멋있다. 뒤에서 연습하는 모습을 항상 봐왔다. 빛을 못 받은 것 같아서 아쉬웠는데 자랑스럽다”며 눈물을 흘렸다. 윤종진은 “아직 좋은 성과는 없지만 내가 배우 준비한다고 매일 응원해줘서 고맙다. 사랑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에이핑크는 마지막으로 남은 4번 미스터리 싱어와 최종 무대에 올랐다. 4번 미스터리 싱어는 걸그룹 치치 출신 중인중개사 백서율이었다. 치치는 에이핑크와 데뷔 동기. 백서율은 “치치로 데뷔했는데 팀이 자연스럽게 해체되고 나서 쉽지 않았다. 새로운 직업을 찾고자 공인중개사가 됐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