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에이핑크와 듀엣 백서율 누구? '걸그룹 치치→공인중개사'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7일 방송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7' 방송화면. 7일 저녁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7'('너목보7')에서 걸그룹 에이핑크와 듀엣에 성공한 백서율 씨가 화제다. 현재 공인중개사로 일하고 있는 백씨는 원래 걸그룹 치치 출신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너목보7'에선 에이핑크가 미스터리 싱어 가운데 진짜 실력자와 음치를 찾는 내용을 다뤘다. 에이핑크는 마지막 선택에서 최후의 1인으로 백씨를 선택했다.

방송 말미에 에이핑크와 백씨는 듀엣으로 '미스터 츄'를 부르며 멋진 무대를 연출했다. 백씨 외에 현재 세라뮤직 대표인 가수 제이세라도 출연했지만, 에이핑크로부터 음치로 지목받았다.

치치는 에이핑크와 데뷔 동기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치치는 샤인, 세미, 보름, 수이, 아지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장난치치마'로 데뷔했다. 백씨는 치치에서 아지로 활약했다.

2011년에는 서울 석세스 어워드 신인가수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장난치미마' 외에 'Longer', 'Love is Energy', '마보이 OST' 등 앨범이 있다.

김도윤 기자 justice@

▶35세에 은퇴한 남자가 말하는 돈의 원리
▶장모 명의로 바뀐 집,이혼하면… ▶네이버 구독하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