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성훈, ‘애교만점’ 반려견 양희의 안타까운 틱 장애 고백

주소복사|스크랩
성훈이 강아지 집사로 변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07회에서 성훈이 반려견 양희와 애정 넘치는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성훈은 반려견 양희에 대해 소개하며 “같이 지낸 지 한 달 반 됐다. 임시보호로 데려왔다가 입양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데려오던 날이 양희가 안락사를 당하는 날이었다고. 이후 입양을 원하는 사람이 나타났는데, 양희가 홍역 후유증으로 틱 장애가 생긴 것을 알고 포기했다고 전했다.

이때 한혜연이 성훈을 보며 “눈이 원래 촉촉한가?”라며 관심을 보였다. 박나래는 “기안84한테는 안 그러더니”라며 대조적인 한혜연의 반응을 지적했다. 이시언은 ‘기다려’ 등 말을 잘 듣는 양희를 보고 “애를 얼마나 잡았길래 사람 말을 알아들어?”라며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성훈 씨 눈에 눈물 맺혔을 때 얼마나 양희를 예뻐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맘이 너무 뭉클했어요. 화면 바라보는 성훈 씨 눈시울도 촉촉”, “진짜 멋진 남자”, “감동적이었어요ㅜㅜ 양희랑 쭉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리얼한 싱글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