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기다려야죠" '나혼자산다' 성훈X양희, 또 한번의 '감동 드라마'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성훈이 번려견 양희와 함께 또 한번 감동 드라마를 썼다.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반려견 양희와의 운동과 특별한 경험을 위해 수영장을 찾은 성훈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성훈은 "양희한테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이사를 결정했다"라며 달라진 집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처음 모습과 아주 달라진 건강한 양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성훈은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날개가 달린 줄 알았다. 집에서 날아다니더라"며 활동량이 많아진 모습이다. 아침부터 활력이 넘친 양희와 놀아주기 위해 공을 던지던 그는 산책을 결정했다. 과거 목줄조차 무서워 했던 양희는 흥분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집 근처 등산로로 산책을 나선 성훈은 양희를 달래가며 정상에 올랐다. 그는 "등산을 정말 싫어한다. 그런데 양희와 함께 올라가서 같이 앉아있으면 너무 편안하다"고 말했다. 성훈과 임수향은 반려견들에 대해 서로 주고 받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시언은 "둘이 애키우는 부부 같다"라며 "내가 사회 봐줄게"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성훈은 "싱가포르 화보 촬영 갔을 때 해변에서 놀던 강아지의 모습이 너무 예뻐 보였다"며 양희와 함께 '펫 수영장'을 찾았다.

낯선 환경에 잔뜩 긴장한 양희는 주변만 배회하는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성훈은 "처음이라 낯설지"라고 말을 걸며 그런 양희를 위해 직접 물에 들어가 자연스레 적응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듬직한 오빠의 모습을 보였다. 성훈은 "기다려야죠"라며 처음 만났을 때 그랬듯 묵묵히 양희를 기다리는 모습으로 시간을 가졌다. 이어 "어쩔 수 없는 기다림이 있다. 양희한테는 기다림이 익숙해진 것 같다"는 마음을 드러내 감동을 안겼다.

하지만 생각보다 긴 기다림에 살짝 지친 그는 "오늘 텄다"며 솔직한 반전 속내를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성훈은 양희를 직접 안고 물에 들어갔고, 양희는 본능적인 발차기로 헤엄을 쳤다. 전문가는 "양희가 수영을 싫어하는건 아니다. 처음 온 환경이 낯설어서다"라며 "칭찬에 인색하시다. 돌고래 소리가 날 정도로 칭찬을 해줘라"고 조언했다. "성격상 잘 안된다"는 성훈은 어색한 듯 민망해하면서도 양희를 위해 계속 폭풍칭찬을 멈추지 않았다. 이에 양희는 처음으로 장거리 수영에 도전해 안정적인 모습으로 성공했다.

임수향이 성훈의 스윗한 면모를 극찬하자, 박나래는 "저도 앞으로 개 취급해줬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성훈은 "지켜줘야할 존재다. 입양 보내야 될 뻔 했을 때 정말 많이 울었다"라며 "이 순간들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또 이 시간들이 방송에 나가면 저는 그 회차가 가장 소중한 회차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