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위를 뒤로하고 따뜻한 해변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연말연시

▲ 사진=JW 메리어트 푸꾸옥_디파트먼트 오브 케미스트리 바 © JW메리어트푸꾸옥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크리스마스 특별 바비큐 뷔페부터 새해 전야 카운트다운 파티까지, 끝없는 겨울 축제
눈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사장, 그리고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푸꾸옥 섬은 베트남의 진주로 불리며 천혜의 자연을 앞세워 몰려드는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CNN이 뽑은 올해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된 푸꾸옥은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럭셔리 여행지로 최근 가장 많이 언급된 여행지 중 하나이다.


▲ 사진=JW 메리어트 푸꾸옥_뤼 드 라마르크 거리 © JW메리어트푸꾸옥 제공

이 아름답고 목가적인 섬에서 럭셔리 리조트의 정수를 보여주는 JW 메리어트 푸꾸옥이 따뜻한 해변가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말연시를 제안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템푸스 푸지트에서, 크리스마스에는 해산물 레스토랑 래드럼에서 각각 특별한 뷔페가 제공된다.

템푸스 푸지트는 호이안 식 반쎄오 등 정통 베트남 요리부터 양갈비 스테이크, 다양한 일식, 부쉬 드 노엘 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까지 온 가족을 위한 풍성한 뷔페를 선보인다.


▲ 사진=JW 메리어트 푸꾸옥_레드럼 © JW메리어트푸꾸옥 제공

레드럼에서는 파도 소리 들리는 시원한 야외에서 맛깔스러운 바비큐 뷔페가 제공된다. 현지 푸꾸옥산 신선한 해산물부터 새끼 돼지 통구이 레촌, 모닥불에 구운 마시멜로까지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해변가에 자리잡은 핑크 빛 2층 맨션 핑크 펄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는 물론 12월 31일까지 최고급 정찬을 선보인다. 라이브 클래식 공연과 함께 세계 각지에서 공수해 온 최고급 식자재로 만들어낸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12월 31일, 저녁 11시부터 디파트먼트 오브 케미스트리 바에서는 DJ 파티와 함께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파티가 열린다.


▲ 사진=JW 메리어트 푸꾸옥_객실 입구 © JW메리어트푸꾸옥 제공

호텔은 또한 풍성한 다이닝 혜택을 포함한 ‘다인 위드 어스(Dine with Us)’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패키지는 매일 성인 2인 무료 조식 및 6세 미만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 110만동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을 제공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식음료 크레딧은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 12월 31일을 포함해 투숙 기간 동안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박당 11,130,000동부터(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시아나 항공, 비엣젯 항공, 제주항공이 매일 인천과 푸꾸옥을 잇는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