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파트너십으로 그랩리워드 회원들은 아코르의 39개 브랜드를 경험을 이용할 수 있으며, ALL 회원들은 곧 그랩리워드 파트너 혜택에서 ALL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1900 그랩리워드 포인트는 160 ALL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ALL과 그랩 모두 각 웹사이트에서 간편하게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마이클 아이젠버그 아코르 아태지역 총괄 회장 겸 CEO는 “이 전략적 제휴로 그랩의 3200만 사용자가 포인트를 활용해 아코르 호텔과 리조트, 레스토랑, 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ALL에서 디자인한 다양한 콘서트, 스포츠 이벤트 등도 이용할 수 있다“며 ”동시에, ALL 회원들 역시 여행 시 그랩리워드 앱을 통해 차량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2년 출시된 이후 그랩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성공한 스타트업 중 하나로, 그랩은 아코르의 호텔들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이사, 필리핀, 베트남 등에서는 가장 큰 차량 공유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