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최수영(수영), 연인 '♥정경호' 향한 애정 드러내 "존경한다"

아는형님 최수영(수영), 연인 '♥정경호' 향한 애정 드러내 "존경한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8 10: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최수영(수영)과 진서연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상민은 수영을 향해 "무정도시를 인상 깊게 봤다"라고 말을 하며 "정경호가 남자친구잖아 얘기해도 돼?"라고 물었고 수영은 쿨하게 "왜 얘기하면 안 되냐. 그럼 나도 얘기해도 돼?"라고 되물었다.

김영철은 "방송에서 남자친구 얘기가 나오면 쑥스러워하는 것 같아"라고 말하자 수영은 "기사가 너무 많이 나오니까 긴장이 되더라고"라며 솔직한 심정을 얘기했다.

민경훈은 "나에 대한 얘기 안해? 내가 연락 안해서 나 벼르고 있는 것 같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진서연은 서장훈을 희망 짝꿍으로 꼽으며 "내가 보이시하니까 섬세한 사람이 옆에 있어야 빛이 난다"라고 하자 서장훈은 "내가 그런 분들에게 약하다. 뭘 못한다"라고 말했다. 수영은 "뭘 못해야지"라며 정곡을 찔렀다. 이에 서장훈은 "가드(정경호)도 그렇게 아무것도 안 하니?"라고 반격했고 수영은 "너도 여자를 만날 때 네가 좀 불편한 여자를 만나. 내가 조심해야겠다, 이렇게 하면 쟤가 어떻게 반응할까 항상 생각하게 하는 여자를 만나면 너도 할 수 있어"라고 일침해 주위를 웃겼다.

이상민은 "연애는 할만 해?"라고 물었고 수영은 "그럼~"이라고 대답했다. 이에 이상민은 "난 정경호의 팬이다. 정경호가 수영에게 존경 받을 것 같다. 남자친구 존경해?"라고 물었고 수영은 "서로 존경해야하는 것 같아. 상민이 너도 존경하는 여자를 만나. 너도 할 수 있어"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수영은 1990년생 31세, 정경호는 1983년생 38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7살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