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집사부일체' 김남길, "새해맞이 OT"…카톡개 성록 "남기리 혀엉~"

SBS'집사부일체' 캡처
[헤럴드POP=오현지기자]김남길이 집사부의 사부로 찾았다.

9일 오후에 방송된 SBS'집사부일체'에서는 김남길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OT가 그려졌다.

전도연이 전화통화로 김남길 사부에 관련된 힌트를 줬다. 김남길은 최근 연기대상을 받으며 대중에게 사랑받음과 동시에 연기를 인정 받았다.

김남길은 "집사부일체가 부담스럽다"면서 "누군가를 가르쳐줄 수 없고, OT분위기처럼 잘 놀아보자"고 말했다. 카톡개 신성록은 바로 "남길이 형~"이라면서 애교를 부리며 줄을 섰다. 이어 신성록은 가방을 손으로 받치고, 자신이 가방을 들고 있는 등 적극적인 수발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길은 가정통신문과 비슷한 일과표를 직접 써왔다. 주제는 김남길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OT였다. 규칙은 많이 걷기였다. 이승기는 "하정우와 이번에 같은 작품을 하지 않느냐"면서 "혹시 걷기에 영향을 받은 것이냐"고 했다. 이에 김남길은 하정우를 홍보하지 말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따. 이어 평소에도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했다. 한편 김남길은 8년 간 문화예술 NGO '길 스토리' 관련 대표직을 맡고 있었다.

김남길은 시민단체를 한다고 해서,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하지만 착한 사람은 아니니 오해하지 말아라고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