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집사부일체' 전도연 "사부 김남길, NGO 대표이자 내 노래방 메이트" [Oh!쎈 리뷰]



[OSEN=김수형 기자] 오늘의 사부로 김남길일 출연해 비글미 넘치게 등장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 에서 사부로 김남길이 출연했다.

이날 제작진은 "이제 곧 3월"이라면서 새학기 OT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할 것이라 했다. 이어 오늘 함께할 사부가 누구인지 힌트요정과 통화하게 했다.

목소리를 듣자마자 이승기는 "얼마 전에 만난 분 같다"고 했고, 양세형은 " 개그맨 100명 중 100명은 이 분의 성대모사 가능하다"며 웃음소리를 저격했다. 힌트요정은 바로 칸의 여왕 전도연이었던 것. 전도연이 공개되자마자 이승기는 "나와 인연이 있지 않으시냐"고 하자, 전도연은 "승기씨 사인 받은 적 있다"면서 "드라마 보고 딸이 너무 팬이라 사인을 받은 적 있다"고 했다. 

전도연은 이번 사부에 대해 "나랑 함께 작품한 적 있어, 어제본 반가운 친구같은 느낌"이라면서 노래방메이트라고 했다. 이어 "배우지만 기본 적으로 흥이 많은 편, 문화예술 비영리단체 운영하는 대표님이기도 하다"면서 "최근 연기대상 받은 사람"이라며 빅히트를 던졌다. 바로 배우 김남길 이었던 것. 전도연은 "유쾌하고 즐거운 친구니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며 응원했다. 

이어 성곽 남쪽 길을 따라오라는 힌트를 들고 사부가 있는 곳으로 향했다. 미리 도착해있던 김남길의 뒷모습을 보자마자 모두 바로 알아챘다. 급기야 "연기 그만하셔라"고 말했고, 김남길이 얼굴을 드러냈다. 시작부터 비글미 넘치는 유쾌함을 폭발, 장르불문 만능캐 매력으로 멤버들을 사로 잡았다. 

열혈사부로 귀환한 김남길은 "오늘 날씨가 정말 좋다"며 텐션이 폭발하는 인사로 웃음을 안겼다. 김남길은 "사부급은 아니지만 올해 새해를 맞이하여 같이 놀아보자는 취지"라면서 "편안하게 형 동생으로 놀아보자"며 멤버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갔다. 

/ssu0818@osen.co.kr

[사진]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