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김태우 "조여정 클라라 연기 기대 이상" 매력 넘치는 세사람

작성 2014.12.26 22:29 조회 3,589
기사 인쇄하기
김태우 조여정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태우 "조여정 클라라 연기 기대 이상" 매력 넘치는 세사람

김태우 조여정

'워킹걸' 김태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장충동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워킹걸'(감독 정범식) 언론시사회에는 김태우, 조여정, 클라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태우는 영화에 대해 "남녀를 떠나서 유쾌하면서 감동이 있고 영화적 재미가 충만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태우 조여정

이어 그는 "두 여배우분의 연기, 외모 등 볼거리들이 기대 이상으로 충족시켜주는 것 같다"며 "여자 관객들도 영화를 통해 내 매력에 푹 빠졌으면 좋겠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극중 김태우는 미대 교수이자 보희(조여정 분)의 남편인 구강석 역을 맡았다.

한편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사장 난희(클라라)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스토리를 그린 섹시 코미디 영화다. 내년 1월 8일 개봉.

김태우 조여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태우 조여정, 연기 걱정 없을듯", "김태우 조여정, 부부로 나오는구나", "김태우 조여정, 호흡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태우 조여정, 사진=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