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1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남태현, 정려원-손담비과 열애설 해프닝…모두 SNS 탓?

강경윤 기자 작성 2017.10.30 13:22 수정 2017.10.30 14:30 조회 3,885
기사 인쇄하기
정려원 손담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위너에서 탈퇴한 가수 남태현이 잇단 열애설에 휩싸였다. 공교롭게도 열애설의 발단은 모두 남태현의 SNS였다. 

지난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태현과 손담비가 사귀나.”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최근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는 동영상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남태현과 손담비가 얼굴을 맞대거나 포옹을 하는 등 다정하게 촬영한 영상이 게재됐다.

남태현은 곧바로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손담비와의 관계를 해명했다. 남태현은 “(손)담비 누나랑은 친한 사이일 뿐, 전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며 “연락받고 제 이름을 검색했는데 친한 누나와 찍은 요즘 인기 있는 어플 동영상을 보시고 오해가 생긴 것”이라고 해명했다.

정려원 손담비

이에 앞서 지난 6월에는 남태현이 배우 정려원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당시에는 남태현이 SNS에 올린 글들과 사진이 정려원이 언급했거나 암시한 것들과 여러 개 일치하면서 두 사람 열애설의 발단이 됐다.

당시 남태현은 해당 사진들을 지웠고, 정려원은 소속사를 통해서 “남태현은 친한 동료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부인한 바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