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스터트롯’ 차수빈 만난 인교진 “오디션 탈락 경험有, 힘듦 이해”(한끼줍쇼)

차수빈 인교진 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캡처 ‘한끼줍쇼’에서 차수빈의 집에 방문한 인교진이 오디션 탈락 경험을 털어놨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인교진과 류수영이 출연했다.

이날 인교진은 우연히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모델 출신 트로트 가수 차수빈의 집을 방문했고, 한 끼 대접 받기를 성공했다.

훈훈한 분위기로 녹화를 진행하던 중 지하에서 차수빈의 아버지가 등장했고, 그는 “(차수빈을) 스타로 만들려고 노력중인데 이번에 ‘미스터트롯’에 나와서 아깝게 중간에 가사를 틀려 의기소침해졌다”며 “의기소침하지 말고 잘되라고 (‘한끼줍쇼’팀이) 응원을 온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인교진은 차수빈의 아버지 말을 들은 뒤 울컥한 감정을 보이고는 “저희 아버지도 저한테 잘됐으면 좋겠다고 관심을 너무 많이 주셨다”고 고백했다.

이어 “저는 아버님 마음도 알겠고, 차수빈 마음도 알겠다. 저도 공개오디션을 많이 봤다. 긴장을 해서 많이 떨어졌다. 그 힘든 마음을 알겠다”고 자신의 무명시절을 언급하며, ‘미스터트롯’에서 탈락한 차수빈의 힘든 순간을 공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