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한끼줍쇼' 차수빈 "'미스터트롯' 트라우마 극복했다"

트로트 가수 차수빈이 JTBC 예능 '한끼줍쇼'에 깜짝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JTBC '한끼줍쇼' 캡처

"어렸을 적 꿈이었던 야구, 눈 부상으로 포기"

[더팩트 | 문병곤 기자] 트로트 가수 차수빈이 '한끼줍쇼'에 집주인으로 깜짝 등장했다.

진행자 강호동과 게스트 인교진은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예능 '한끼줍쇼'에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의 한 가정집을 방문했다. 이곳은 차수빈의 집이었고 강호동과 인교진은 모두 놀랐다.

일정을 마치고 집에서 쉬고있던 차수빈은 '한끼줍쇼'의 방문에 당황했다. 인교진은 "마치 설계된 것처럼 돌아간다"고 말했고, 강호동은 "우리 짜고 하는 거 아니다"며 맞장구쳤다.

인교진과 강호동에게 한 끼를 대접한 차수빈은 이들과 대화를 이어가던 중 자신이 트로트 가수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야구를 했는데 눈 부상으로 꿈을 접었다. 이후 꿈도 목표도 없었는데 트로트를 하면서 꿈과 목표가 생겼다"고 밝혔다.

앞서 차수빈은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다. 예선 팀 무대 당시 센터 자리에 서는 등 기대를 모았지만 본선에서 노래 '당돌한 여자'를 부르던 중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해 탈락했다.

차수빈은 이날 '한끼줍쇼'에서 다시 '당돌한 여자'를 불렀다. 자신이 실수했던 부분도 아무렇지 않게 불렀다. 이에 차수빈은 "트라우마를 극복해 뜻깊다"고 밝혔다.

최근 차수빈은 트로트 뮤지컬 '트롯연가'에 남자 주인공 차도훈 역으로 캐스팅됐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방탄소년단 참석 확정! TMA 티켓 무료 배포중!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