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엠카운트다운’ 여자친구, 1위 영예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팬들 고맙다”

Mnet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여자친구가 ‘교차로’로 ‘엠카운트다운’ 2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여자친구가 ‘교차로’로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 멤버 엄지는 “너무 너무 감사하다. ‘엠카’ 첫 1위하게 됐는데 우리를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팬들 고맙다. 옆에서 고생하시는 스태프들, 멤버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자친구의 신곡 ‘교차로’는 아름다운 선율을 바탕으로 강렬한 스트링 사운드(String Sound)와 신스(Synth)의 반전이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멈출 것인지 아니면 건너갈 것인지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소녀의 복잡한 감정을 상징적으로 나타낸다.

여자친구는 앞서 지난 11일 SBS MTV ‘더 쇼’에서 음악방송 첫 1위에 올랐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강남군조, 골든차일드, 김재환, 다크비, 더보이즈, 드림노트, 로켓펀치, 문별, VERIVERY, 시그니처, EVERGLOW, ANS, H&D, 여자친구, 이달의 소녀, ENOi, 체리블렛, 카드, 펜타곤, 효린 등이 출연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