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문별 다이어트 하고있는데
안녕하세요 제가 방학이라 현재 문별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아침 고구마 2개, 우유
점심 다이어트시리얼, 고구마, 달걀
저녁 고구마 2개

를 먹고 운동도 같이 하고 있는데요, 방학이 끝나고 학교에 가면 급식을 먹잖아요ㅠㅠ
방학 끝나면 점심을 급식으로 먹을 수 밖에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ㅜ?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85
  • 채택률53.0%
  • 마감률55.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7.25 조회수 959
질문자 채택
3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68%최근답변 2022.03.07.
영웅
프로필 사진

급식 안 드시고 점심 싸가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같이 다이어트 하는 친구랑 음식 싸가서 교실에서 먹었습니당 급식을 꼭 드셔야 하는 상황이라면 튀김, 인스턴트 류는 절대 절대 절대 드시면 안되고 밥은 평소 드시던거 1/2 혹은 2/3 만 드시고 국도 최대한 드시지 마세요 저는 음식 못 가지고 왔을 때는 그냥 밥 정말 한 숟가락 두 숟가락에 반찬 한 입씩 ( 튀김, 인스턴트는 안 받았어요) 먹고 안 먹었습니당 국물은 너무 짠 거 아닌 삼삼..?한 것들은 조금 먹었고요 이렇게 먹고 집에가서 다이어트용 시리얼 먹고 학원 갔다 와서 저녁 먹었어요 (별님 식단 저녁) 아침은 그냥 밥 원래 먹던 거 2/3 만 먹었어요 국이나 반찬은 조절해서 먹었고요 개인적으로 학교 다닐 때 아침 안 먹는 건 너무...힘들어서ㅠㅜㅠ 저는 이런 식으로해서 4kg 정도 10일? 만에 뺐어요 운동은 스트레칭 + 춤 X 5 최대한 격렬하게.. 했습니당 화이팅 하세요!

알아두세요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27%최근답변 2022.12.20.
별신
프로필 사진

어차피 공부하고 머리쓰면 열량 다 빠져나가요

탄수화물 안먹으면 머리안돌아가요

점심은 잘챙겨먹되 가공식품이나 너무 간이 센음식은 제외하고 이러면 될거같네요

알아두세요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번째 답변
요리하는 남자
채택답변수 4,211받은감사수 11
태양신 eXpert
프로필 사진

30대 남성

#요리 #파스타 #중등인강

고용보험, 근로기준, 중학교교육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다이어트하시니 앱하나 추천드릴게요~~

칼로리와영양제등 안전식품인지 확인할수 있는 앱이라고 해요 확인하시면서 섭취하세요^^

아이폰버전

안드로이드버전

알아두세요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