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정동원, 조부상에도 의연.."참고 있는거야"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2.14 06:38 / 조회 : 20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동원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화면 캡처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는 정동원이 조부상에도 슬퍼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는 정동원의 조부상에 출연진들이 장례식장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남승민은 정동원에게 "너 안 슬퍼?"라고 물었다. 정동원은 "슬픈데 참고 있는거야. 할아버지가 안 좋아해"라고 답했다.

정동원은 "서울에서 내려올 때 괜찮으셨다. 저녁에 주무시고 아침에 못 깨셨다. 편하게 돌아가셨다"고 설명했다.

장민호는 "동원이 이번에 열심히 해야겠다"고 말했고, 영탁은 "할아버지가 동원이 응원 많이 해주시겠다. 살아계실 때 보다 100배로 해주실 꺼다"라고 응원했다.

또 장민호는 "삼촌들이 응원할게. 동원이 다 커서 어른이 될 때까지. 동원이 20살 넘을 때까지 응원해줄게. 그 뒤로는 네가 우리를 지켜줘야할 거야"라고 말했다. 영탁도 "삼촌들 늙으면"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정동원은 "60대?"라고 했고, 장민호는 "가끔 너 솔직한 말을 많이 하는데 조용히 해"라며 무거운 분위기를 풀었다. 이후 정동원은 "서울에서 형, 삼촌들이 하동까지 와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