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헬릭스미스 주식관련 질문드립니다
여유자금이 있어서 조금 투자해볼가 하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괜찮으시면 매수시점까지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5
  • 채택률91.7%
  • 마감률100.0%
닉네임치카치카
작성일2020.01.30 조회수 481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8%최근답변 2022.10.19.
바람신
프로필 사진

헬릭스미스는 최근 임상3상실패 관련 이슈로 많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회사에서 공시한 사항을 계속적으로 지키지 않아서 시장에서 더욱 신뢰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bit.ly/2GyabHP

1번째 답변
라안
채택답변수 1,785받은감사수 2
물신
프로필 사진

아시아, 해외여행, 워크래프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헬릭스미스 주가는 임상3상 실패이후 계속적으로 주가가 하락하거나 지지부진 되는 모습인데요. 지금 현재도 임상3상이후 제대로된 모습을 보여준적이 없기 때문에 주가는 정체되고 있고 그리고 원인을 밝힌다 하는데 자꾸 연기하고 하니 주식투자자들의 의심이 크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다행히 오늘 뉴스에서 헬릭스미스가 다음달 4일날에 임상결과가 발표를 한다고 언론에 나왔는데 이번에는 연기 안하고 발표하면서 좋은 결과가 나타날떄 해도 늦지 않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바이오업체는 워낙 기업내용의 비밀이 많다보니 어쩔 수 없이 추론으로 예측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정보도 제한적이구요 이런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헬릭스미스 같은 경우에는 매수타이밍 잡기가 힘든데 임상3성성공하면 현재 차트랑 상관없이 오르고 하기 때문에 헬릭스미스의 차트는 지금으로썬 의미가 없고 임상3상 성공하느야 마느냐에 따라 주가는 크게 움직입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