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진, 부러움 사는 패션 감각… 아들 졸업식, 플래시 세례

입력
수정2020.02.15. 오전 6:2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이부진(50)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의 초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14일 더팩트에 따르면 이 사장은 지난 13일 오전 아들 임 모 군의 졸업식이 열린 서울의 한 사립 초등학교를 찾았다. 흰색 케이프 코트를 입고 검정색 앵클부츠를 신은 모습이었다.

이 사장은 매년 아들의 초등학교 학예회에 참석해 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졸업식에도 참석해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보도에 따르면 졸업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학급 교실에서 진행됐다. 학생·학부모 외에는 실내 입장이 불가한 탓에 이 사장은 졸업식이 끝날 때까지 다른 학부모들과 담소를 나누며 아들을 기다렸다.

정오 무렵 아이들이 교정으로 나오자 이 사장은 아들과 주변 친구들을 챙기며 다정하게 사진을 찍었다.

이날 흰색 케이프 코트와 검은색 앵클부츠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낸 이 사장은 주변 학부모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임 군의 부친인 임우재(51) 전 삼성전기 고문은 졸업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앞서 지난 1월 이 사장과 임 전 고문은 지난달 5년 3개월 소송 끝에 21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내고 법적으로 이혼했다.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터치 부산' 앱 출시, 부산일보 지면을 내 손 안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