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더크로스1기보컬 김혁건씨랑 노라조의 이혁씨 중에 누가 더 음역대가 넓을까요

 아..진짜 갑갑하네...

락밴드크로스 김혁건씨와 노라조 이혁씨 중에 누가 더 고음 잘 올립니까?

김혁건씨는 전성기때 4옥도 까지 올렷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혁씨 물론 잘부르시죠 노라조 노래 폰에 안넣는데 빨간날은 샤우팅이 많아서 넣었고 널부르다 도 잇습니다. 솔직히 그래도 김혁건씨 한테는 안되지 않나요?  이혁씨는 중음도 많이 비더군요..그에비해서 김혁건씨는 두성쓰셔서 중음 절대 안빕니다.몇몇 죠또 모르는샛기들이 김혁건씨 고음병이라느니 중음빈다느니하고 지랄지랄하는데 개소리입니다. 1집 다른 수록곡들 한번 들어보세요 난쏘공이라다던지 RED ROSE 라던지..

 

말이 길어 졋네요.

질문1.이혁씨 음역대는 어느정도입니까?

질문2.이혁씨도 두성쓰시나요?(저가 알기론 못씁니다 무대에서도 항상 반가성만 쓰시던데 ㅋ)

질문3. 솔직히 김혁건씨가 훨씬 더 고음 잘올리지 않나요?

 

김혁건씨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까려는 놈들아 네이버에 더크로스 돈크라이치고 맨 앞에 있는동영상 1분40초부터 함 보고 손놀려라^^

혹시나 하고 말하는건데 저 이혁씨 안티 절대 아닙니다. 18단 고음 올리는거보고 졸라 감탄하는 그런 사람이거든요 단지 김혁건이 더 잘부른다고 생각 하는 겁니다.

개소리 짖으면 바로 욕 날라갑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5
  • 채택률42.9%
  • 마감률64.3%
닉네임dlwo****
작성일2012.06.19 조회수 18,375
2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음역대.. 이혁님이 올리신 것 중에 제일 높은 게 she's gone인 걸로 알아요. (sh's gone 4단고음부분이 3옥 파, 중후반부에서 3옥 솔 나오는노래구요)

이혁님도 엄청 잘하지만.. 혁건님한테는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은 저평가하지만 전과 달리 최근 그 분이 보컬강좌하는 거 보면 장난이 아닙니다;; 우선 혁건님이 음원상으로 올린 음은 Don't cry (3옥 솔, 영원히~ 이부분은 3옥 파고 마지막에 코러스부분이 3옥 솔입니다) , 비가와 (3옥 미), 나만의 그대 (3옥 라), 심연 (3옥 라)가 있습니다.
중음 노래로는 when you need가 있구요. 중음 결코 안 비십니다.

이혁님도 버금가게는 올라가실듯.. 하지만 4옥은 좀 무리..있을거같네요. 4옥은.. 진짜 이게 사람이 낼 소린가 의심갈정도....;;)





P.S - 혁건님 몇달 전에 교통사고 크게 당하셨다네요.. ㅜ 위태로운 순간도 있었다고 해요.. 본래 더크로스 앨범이 5월예정이었는데 혁건님은 지금 재활치료 받고계신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