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슈가맨3' 인디고 곽승남 재등장.."양준일 보고 직접 방청 신청"[별별TV]

[스타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투 유 프로젝트 - 슈가맨 3' 캡처
그룹 인디고의 곽승남이 시즌 1에 이어 다시 한 번 '투 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을 찾았다.

1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 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에서는 '다시 찾은 노래'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쇼맨으로는 여자친구와 엔플라잉이 함께했다.

이날 재석 팀의 슈가맨 소환하기가 먼저 진행됐다. 힌트는 1994년 발표된 직후부터 엄청난 히트를 친 것이며, 레게 리듬의 댄스 곡이라는 것. 유재석은 "100불에 도전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재석 팀은 객석의 반응을 보기 위해 무대에서 내려갔고, 멋스러운 패션을 하고 있는 곽승남을 보며 "이 분이 슈가맨 같다"고 웃음 지었다. 곽승남임을 눈치채지 못했던 것. 이후 김이나는 갑자기 생각난 듯 "진짜 슈가맨이 맞으셨다"며 그가 인디고의 곽승남임을 전했다.

곽승남은 "양준일 씨 나오는 거 보고 제가 너무 팬이어서 다시 보러 가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직접 신청해서 나오게 됐다"고 털어놨다.

장은송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