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박호산→이이경 ‘뷰티풀 보이스’ 14일 ‘독립영화관’서 본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뷰티풀 보이스'를 안방 1열에서 본다.



2월 14일 KBS 1TV '독립영화관'에는 김선웅 감독의 장편영화 '뷰티풀 보이스'가 방영된다.



'뷰티풀 보이스'는 애니메이션 더빙을 단 하루 만에 끝내야하는 성급한 프로젝트를 다룬 코디미영화로, '라이브TV'(주연 연제욱, 고은하), '사이:여우비내리다'(주연 하연수, 연제욱) 등 다양한 작품을 연출해온 김선웅 감독의 독립영화 연출작이다.

김선웅 감독은 “많은 사람들에게 ‘성우’라는 직업은 생소하다. 사실 TV나 라디오뿐만 아니라 공공장소 안내 음성 등 우리 삶 속의 다양한 곳에서 성우 분들의 목소리를 접할 수 있는데, 막상 그들의 모습은 볼 수가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직업적 특성을 생각했을 때, 성우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아름다운 꿈을 꾸는 다양한 이들을 대변할 수 있는 좋은 소재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뷰티풀 보이스'는 특히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짠내나는 히어로들이 선사하는 공감백배 촌철살인 코미디와, 이이경, 박호산, 문지인, 배유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안겨줄 것이다.



육아로 인한 경력 단절, 무례한 요구밖에 할 줄 모르는 갑질 상사, 한물 간 전성기로 괴로워하는 베테랑 성우 등 우리 주변에도 있을 법한 짠내 나는 인물들을 히어로로 등장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촌철살인 코미디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서울독립영화제에 초청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뷰티풀 보이스'는 '독립영화관'을 통해 다가오는 2월 14일 밤 12시 40분 방영된다. (사진=영화 '뷰티풀 보이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