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범주, '뷰티풀' 콘서트 실황 영상 공개 '감성 보이스'

▲ 범주. 제공ㅣ플레디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실력파 뮤지션 범주(BUMZU)가 콘서트 실황 영상을 공개하며 힐링을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범주의 ‘뷰티풀’ 무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콘서트의 여운을 이어 나갔다.

지난 1일~2일 양일간 총 3회 걸쳐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0 범주 콘서트 ‘스튜디오’를 성료한 범주는 팬들이 보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앵콜곡이었던 ‘뷰티풀’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뷰티풀’은 지난 2015년 발매된 범주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굿 라이프’의 수록곡으로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애절한 가사가 담겨있어 범주의 보이스와 감정선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범주는 실황 영상을 통해 수준급의 라이브 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감성을 드러내며 힐링을 전했다. 또한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담아내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 아직 콘서트의 여운을 상기 시켰다.

범주의 단독 콘서트 ‘스튜디오’는 입장권 예매시작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범주는 향후 다양한 음악적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손흥민 활약상 보러가기!

'클로젯', 1위 선전…아카데미 효과에 '기생충', 깜짝 톱10 진입[박스S]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