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장도연, 장도연 차 까지 화재 왜?

 

 

장도연 일상 공개, 장도연 차 화재

지난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는 시청자들이 수 없이 요청했던 장도연 씨가 드디어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장도연 씨는 그동안 '나 혼자 산다'에 박나래 씨 편에서 몇 차례 등장을 하긴 했지만 직접 출연자로 초대되어 일상을 공개한 적은 없었는데요. 어제 방송에 장도연 씨의 일상이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장도연 나혼자 산다

장도연 씨의 집은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는 편이었는데요. 장도연 씨는 고구마를 준비하면서 뻥튀기로 배를 채워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윌슨과 눈을 맞추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 내기도 했는데요. 

 

장도연 나 혼자 산다

그러다 현관에 나가서 무언가를 가지고 돌아왔는데, 다들 택배 일거라 예상했지만 그것은 신문이여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장도연 씨는 신문을 구독한지 5년 ~ 6년 정도 됐다고 밝히며 신동엽 씨가 신문을 보고 일기를 쓰고 독서를 하면 인생이 달라지 거라고 해서 시작했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하지만 신문은 얼마 보지 않고 전단지만 살피다가 이내 TV를 다시 봐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박나래 씨가 장도연 씨가 뇌색녀라며 입을 열었는데요. 두 달 공부해서 토익 905점을 맞았고 그 점수를 가지고 미대를 갔다고 얘기했습니다. 이에 기안84 씨가 미대인데 영어 점수로 갔냐며 의아해 하자 "아 피곤하네. 내가 뭐 비리로 갔습니까? 왜 여기서 이런 꼴을 당해야 하냐"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장도연 나 혼자 산다

이 날 장도연 씨가 주차 때문에 애를 먹는 장면 또한 공개 됐는데요. 개그 아이템 회의를 위해 외출을 한 장도연 씨가 차를 가지고 나갔으나 카페에 주차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무척 당황해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장도연 씨는 차를 버리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주차에 진을 뺐지만 결국 주차에 성공해 동료들과 아이템 회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장도연 차

어제 장도연 씨 차가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장도연 차 라고 검색하시며 관심을 드러 내고 계신데요. 차의 앞면까지 완전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뒷부분과 옆모습 등을 볼 때 벤츠 GLE 쿠페 차종으로 예상이 된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장도연 차로 예상 되는 벤츠 GLE 쿠페 차종은 네이버에 나오는 기본 출시가만 10,580만 원으로 1억이 넘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며 시청했을 이번 '나 혼자 산다' 장도연 씨 편은 역시나 많은 분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화재가 됐는데요. 앞으로도 장도연 씨의 좋은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장도연 프로필

장도연 생년월일: 1985년 3월 10일

장도연 학력: 경희대학교(시각정보디자인학과 중퇴)

장도연 데뷔: 2006년 M.net,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

장도연 소속사: 코엔스타즈

장도연 키: 173.8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