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팝업★]"언제 컴백해요?"..손담비, '나혼산' 버퍼링+허당美 벗은 완벽 안무영상 공개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손담비가 약속한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탄을 안겼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예능 치트키로 떠오른 배우 손담비가 재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손담비는 '망손' 탈출을 선언하며 허당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한강 공원에 들러 보드를 타는 등 바쁜 하루를 보냈다. 이뿐 아니라 댄스 스쿨을 방문해 10년 만에 다시 춤 연습에 나서는 모습까지 보여줬다.

이와 관련 손담비는 "10년 전 제가 매일 연습했던 곳"이라며 "가수를 안 한 뒤로는 한 번도 춤을 추지 않았는데, 요즘은 팬 분들을 위한 안무 영상을 많이들 SNS에 올리시지 않냐. 제가 가수 때 팬이 많아서 안무 영상을 올려달라는 분들이 많다. 큰 다짐을 했다"고 도전의 이유를 밝혔다.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손담비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7rings'를 선곡했다. 오랜만의 춤연습인 만큼 손담비는 "왜 이렇게 빨라", "나 무리다"라며 잠시 댄스 버퍼링에 걸리는 듯했지만 이내 감을 잡고 연습에 매진했다. 그러면서 "제가 반복 연습의 대왕이다. (옛날에는) 12시간씩 4년을 채우고 데뷔했다"고 댄싱퀸 면모를 되찾아갔다.

손담비는 "이 곡을 완성한 다음에 SNS나 팬미팅을 할 때,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고 또 3시간 동안 이정도 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며 "며칠만 더 연습하면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다 싶었다"고 팬들을 위한 안무 연습을 다짐했다.

손담비 인스타
결국 손담비는 버벅거림 없이 완벽하게 안무를 숙지, 순서 한 번 틀리지 않고 댄스를 정복했다. 장도연은 "손담비 씨가 괜히 가수로 대성한 것이 아니다"라며 감탄했고, 손담비 또한 "배워봤더니 역시나 재밌더라. 힘든데 재밌더라"고 소감을 밝히며 보람 있게 하루를 마무리했다.

이 같은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15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방송 잼있으셨나영. 영상은 커밍쑨"이라는 글을 남겨 기대감을 높였고, 실제로 "7rings"라는 글과 함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약 1분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었지만 뮤직비디오 같은 영상미와 손담비의 카리스마가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에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졌고, 이를 접한 그룹 2am 멤버 임슬옹 또한 "언제 컴백해요?"라고 댓글을 달며 감탄을 표했다.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며 배우로서 행보도 성공적으로 걷고 있는 손담비가 오랜만에 선보인 댄스에 많은 팬들이 반가움과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