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손담비, ‘7 rings’ 안무 완벽 소화… 공효진-임수향, ‘댄싱퀸’ 귀환 환호

손담비가 ‘7 rings’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손담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리아나 그란데의 ‘7 rings’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한 영상을 올렸다.

앞서 손담비는 지난 14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10년 만에 안무 연습실을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미쳤어’, ‘토요일 밤에’, ‘queen’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댄싱 퀸’ 자리에 올랐던 손담비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시 댄스에 도전한 것. 방송 후, 손담비는 인스타그램에 ‘방송 재밌으셨나요. 영상은 커밍쑨’이라는 글을 남기며 안무 영상을 예고한 바 있다.

이날 손담비는 ‘댄싱 퀸’의 귀환을 알리는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녀의 춤을 본 임슬옹은 “언제 컴백해요?”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공효진은 “향미야, 새로 태어났구나!”, 임수향은 “찢었다. 손리아나그란데”라며 손담비의 댄스 도전을 반겼다.


손담비의 노력이 담긴 댄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대박이에요”, “멋짐 폭발”, “춤출 땐 또 다른 모습이네요”, “춤 넘 잘 추고 너무 예뻐요”, “역시 댄스가수 맞네요”, “나혼산 잘 봤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향미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의 영광을 안은 바 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손담비 SNS

▶ 내 아이돌의 BEST PICK
▶ iMBC연예의 독점기사 보러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