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언제? 15회 편성표 '확인'

[스타뉴스 정가을 인턴기자] /사진=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방송화면 캡처 '사랑의 불시착'의 종영을 앞두고 재방송 시간대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6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오늘(16일) tvN에서 오전 10시 27분부터 15회가 방송된다. 이후 오후 4시 12분부터 오후 7시 40분까지 14회·15회가 연속 방송되며, 오후 9시에 최종화인 16회가 방송된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15회에서는 윤세리(손예진 분)와 구승준(김정현 분)의 죽음을 암시하는 엔딩이 그려졌다. 윤세리는 패혈증 진단을 받고 쓰러졌으며 구승준은 총에 맞아 위기를 맞았다. 리정혁(현빈 분)과 서단(서지혜 분)은 각자 윤세리와 구승준의 곁을 지키며 크게 슬퍼했다.

/사진=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방송화면 캡처 구승준은 총상을 입은 후 서단을 바라보며 "내가 틀렸네. 내가 죽어도 나를 위해 울어줄 사람이 있었네. 그게 당신이었네. 좋다"고 고백했다. 구승준은 가족도 없이 홀로 죽음을 맞이할 줄 알았던 그의 곁에 서단이 있음을 알고 눈물을 흘렸다.

리정혁은 의식을 되찾지 못하는 윤세리를 보면서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윤세리를 만나지 않고 그를 모르고 살고 싶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반면 윤세리는 "시간을 되돌려도 리정혁을 다시 만나고 사랑을 하고 슬픈 선택을 할 것"이라고 속으로 되뇌였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병상에 누운 두 사람의 심장 박동 소리가 멈추는 소리가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남겼다.

정가을 인턴기자 fall35@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