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젝스키스, 24년 우정 비결 "유치찬란 말싸움"… 그중 최고는?

젝스키스가 방송에서 24년간 그룹을 유지한 비결을 공개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공식 홈페이지

젝스키스 멤버들이 24년간 우정을 유지한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1세대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가 출연했다.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은 “평소 ‘전참시’를 유료 결제까지 해서 챙겨볼 정도로 팬”라며 젝스키스가 ‘전참시’에 출연하게 된 일등공신은 본인이라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24년 아이돌그룹 젝스키스의 눈물겨운 컴백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평균 나이 42세에 돌입한 젝스키스는 안무 연습도 힘겨워했다. 젝스키스 매니저는 “젝스키스 형들이 나이가 들면서 여기저기 아프다. 나이 드는 모습을 지켜보는 게 마음 아프다”고 전했고, 이를 듣던 은지원이 “너는 나이 안들 것 같냐”며 발끈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와 함께 젝스키스가 24년간 우정을 유지한 비결도 공개됐다. 비결은 바로 티격태격.

젝스키스는 만나자마자 서로의 의상을 지적하거나 시도 때도 없이 유치찬란한 말싸움을 하는 등 투닥거렸다. 이와 관련 매니저가 “젝스키스 형들이 두명 이상 모이면 유치한 이유로 한시간 이상 언쟁한다. 처음에는 불화설을 걱정할 정도로 살벌한 대화에 전전긍긍했지만, 지금은 그것이 형들만의 인사법인 것을 알아서 편안하게 받아들인다”고 증언해 웃음을 더했다.

특히 은지원은 그런 멤버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유치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은지원은 관찰 영상에서 “밥 먹고 바로 움직이면 건강에 해롭다”며 바로 안무 연습을 할 수 없다고 고집부린 것은 물론, 스튜디오에서도 “안무에 사용한 스탠딩 마이크 무게가 45kg이 넘는다”고 우기며 참견인들을 헷갈리게 만드는 등 ‘은초딩’ 면모를 보였다. 

김정훈 기자 kjhnpce1@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