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X세대는 김희철…"너무 충격적" 반전 정체

[한국경제TV 이휘경 기자]


'복면가왕' X세대의 정체는 슈퍼주니어 김희철로 드러났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에서는 브라키오사우루스와 X세대의 3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X세대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를 선곡해 흥겨운 무대를 꾸몄으나, 최용준의 '아마도 그건'을 부른 브라키오사우루스에 아쉽게 패했다.

탈락한 X세대의 정체가 곧 공개됐다. 그가 가면을 벗자 방청석에 앉아있던 관객들은 깜짝 놀라 환호를 내질렀다.

그 정체는 김희철이었던 것. 연예인 판정단 역시 충격에 빠져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신봉선은 "너무 충격적"이라며 "희철 씨의 이름이 한 번도 언급되지 않았다는 것도 놀랍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제 노래하는 목소리는 잘 모르실 것"이라면서 "제 목소리로 노래 부르는 것에 대해 수줍음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그럼에도 '복면가왕'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같은 팀 멤버 규현의 영향이 있었다는 그다.

김희철은 "얼마 전에 규현 씨가 맹활약하지 않았나. 규현 씨가 저한테 '복면가왕' 추천을 많이 했다"고 설명했다.

또 "늘 제게 노래 잘한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는 친구"라면서 "저도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남겨두고 싶었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희철은 "교통사고로 무대에 못 선 지가 꽤 됐다. 가면을 벗은 순간 너무 행복하다고 느꼈다"면서 "다시 행복을 느끼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복면가왕' X세대 김희철 (사진=MBC 캡처 화면)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네이버 홈에서 [한국경제TV] 채널 구독하기 [생방송보기]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 [증권 / 주식상담 / 부동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