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교대 교육전문대학원 유아교육기관경영전공, 대학 발전기금 기탁

입력
수정2020.02.06. 오후 3:1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유아교육기관경영전공(1기) 졸업생들이 지난 5일 대학 발전기금으로 1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고대혁 총장, 김창원 대학원장, 김종국 교무처장, 김재운 학생처장, 김왕준 기획처장, 유아교육기관경영전공 교수 4명, 유아교육기관경영전공(1기) 졸업생 5명 등이 참석했다.

유아교육기관경영전공(1기) 대표 박희진 원장은 "많은 가르침을 준 학교와 교수님에게 감사하다. 3년 동안 학교를 다니며 매 시간이 소중하고 행복했다"며 "졸업 후에도 늘 학교를 기억하고 후배의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고대혁 총장은 "어려운 과정을 마치고 졸업하는 유아교육기관경영전공(1기) 졸업생 모두를 축하한다"며 "모교를 위해 나눔을 실천한 기탁자의 숭고한 마음을 잊지 않고,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인교대 교육전문대학원 유아교육기관경영전공은 효율적인 유아교육기관 경영을 위해 필요한 자질과 역량을 함양하기 위해 관리영역에 대한 심도 있는 이론탐색과 바람직한 경영 방향을 탐색하고자 설치됐다.

임홍조 기자

▶세계 1,2위 부자는 얼마나 잠을 잘까
▶장모 명의로 바뀐 집,이혼하면… ▶네이버 구독하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