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슈돌' 하오 '음악성'에 한 번, 윌벤져스 '여장' 미모에 두 번 놀라♥ [종합]



[OSEN=김수형 기자] 개리아들 하오가 전문가들도 놀랄 음악천재의 모습으로 감탄하게 했다. 아빠 개리에게 물려받은 음악DNA였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은 하오의 음악성에 놀라고 윌벤져스 여장미모에 두 번 놀랐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다양한 에필로그가 전파를 탔다. 

문희준과 소율부부가 그려졌다. 문희준은 가족들과 함께 싱가포르 여행을 향했고, 그 동안 고생한 소율에게 자유시간을 줬다.

그 사이, 문희준은 딸 잼잼과 함께 동물원으로 향했다. 항상 책으로만 동물을 봤던 딸 잼잼은 실제로 동물들이 눈 앞에 있자 깜짝 놀라며 신기해했다. 급기야 망원경을 들고 동물을 관찰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냈다. 



이어 동물들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에 도착, 식사를 즐긴 후 젊음의 거리로 이동했다. 거리 곳곳이 신기한 것으로 가득하자 문희준은 아내 소율과 함께 오지 못해 아쉬워했다. 이때, 자신의 사진으로 만든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했고 문희준이 잠깐 화장실 간 사이, 잼잼이 사진 속 父문희준을 찾아 웃음을 안겼다.

계속해서 싱가포르 야경 명당자리에 도착했다. 잼잼이는 또래 싱가포르 친구를 발견, 글로벌 친구를 사귀어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싱가포르 데이트를 기념해 축하파티로 마무리 했다. 



개리네 집이 그려졌다. 개리는 아들 하오는 밖에 까치가 오자 "반가운 손님이 오시려나?"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때, 갑자기 초인종이 울렸다. 택배기사에 하오는 "반가운 손님"이라며 직접 택배를 챙겼다. 특히 하오는 택배기사가 들어오자 "쥬스 마실래요?"하더니 직접 쥬스를 먹여주는 등 27개월이라고 보기 힘든 섬세한 배려가 놀라움을 안겼다.  



택배에는 붕어빵틀이 들어있었다. 이어 장난감과자들로 하오를 놀래켰다. 하오는 "재밌다"면서 "하오 용감하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개리는 붕어빵틀을 이용해 붕어밥을 만들었고, 하오가 함께 도왔다. 하오는 2주전 아빠와 함께 만든 주먹밥도 기억하면서 "기대 된다"며 고급 어휘력까지 쓰는 클라스를 보였다. 

드디어 붕어밥이 완성됐다.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 잡은 붕어밥을 시식한 하오는 "바삭바삭하다"며 식감까지 표현했다. 하오는 "맛있다"고 말하며 만족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거리로 나섰다. 하오는 탑골공원 앞에서 장기 두는 할아버지들에게 "이기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은 악기의 메카라 불리는 낙원상가에 도착했다. 하오는 기타를 발견하자마자 시선을 사로 잡혔다. 그러더니 기타를 직접 잡고 선율을 들어봤다. 급기야 "이거 얼마에요?"라고 묻더니 기타 가격비격부터 흥정까지 해 폭소하게 했다. 

하오는 아빠 개리의 음악DNA를 물려받은 듯, 다양한 악기들의 이름을 맞혔다. 바이올린까지 자세를 잡자, 전문가들은 "악기에 끼가 있다"며 놀라워했다. 개리도 "소리에 민감하다"며 흥미로워했다. 하오는 바이올린을 잡고 노래까지 했고, 이승철 노래를 불렀다. 개리는 "동요불러야지"라고 당황하며 "내가 한 번 부르면 이상하게 따라부른다"며 민망해했다. 악기 전문가들은 27개월이라 셀프 소개하는 하오를 보며 "아빠의 피가 있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다음은 드럼치는 곳으로 향했다. 전문가가 드럼치는 것을 한 번 보자마자 하오는 스웨그까지 더해  똑같이 따라했다. 이어 공식질문은 '얼마에요?'라고 묻더니 백만원이 넘는 가격에 바로 포기해 웃음을 안겼다. 

방송말미 하오는 KBS 로고송까지 섭렵해 배꼽을 잡게 했다. 하오는 자신이 마음에 들어했던 기타가 있는 길까지 기억했고, 개리는 하오의 첫 기타를 선물했다.



무엇보다 전문가들도 놀란 하오의 남다른 음악DNA가 지켜보는 시청자들까지 입을 다물지 못 하게 했다. 덕분에 시청자들은 하오의 음악성에 놀라고 윌벤져스 여장미모에 두 번 놀랐다. 
/ssu0818@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