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쥬라기월드
tane**** 조회수 2,809 작성일2019.08.23
방금 넷플에서 쥬라기월드를봤는데요 2015년에나온거요
그거가 쥬라기시리즈 4탄으로 보는건가요?
쥬라기공원 1.2.3은 예전영화같던데 인물도다르고 쥬라기월드1.2는 새로운 시리즈로 보면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영화처음쯤 여주 이모가 남주보고 헛똑똑이라던지 데이트신청을했다고 하던데 그내용은 뭐예요 어서나온건가요? 앞시리즈를못봐서그런지 뜬금없었습니다 앞시리즈 주인공은 그들이아니던데 뭔소린지 .. 그리고 인도머시기 공룡 만들고 여주가 그 회장인가 하는사람한테 흰색으로 공룡만들었다고해서 회장님이조아하자나요 무섭다고 근데왜흰색이아니고 까만녹색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Rockheart
별신
SF, 판타지 영화 11위, 공포, 스릴러 영화 26위, 액션, 무협 영화 3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방금 넷플에서 쥬라기월드를봤는데요 2015년에나온거요 그거가 쥬라기시리즈 4탄으로 보는건가요? 쥬라기공원 1.2.3은 예전영화같던데 인물도다르고 쥬라기월드1.2는 새로운 시리즈로 보면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등장인물은 모두 바뀌었으나 내용 자체는 이어지기 때문에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4편이자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1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내에서도 쥬라기 공원을 몇 차례 언급하며 배경이 같은 섬인지라 그 흔적도 고스란히 남아있죠. 사고로 폐장된 쥬라기 공원이 쥬라기 월드라는 이름으로 재개장한 것처럼 영화도 시리즈를 다시 시작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영화처음쯤 여주 이모가 남주보고 헛똑똑이라던지 데이트신청을했다고 하던데 그내용은 뭐예요 어서나온건가요? 앞시리즈를못봐서그런지 뜬금없었습니다 앞시리즈 주인공은 그들이아니던데 뭔소린지 ..

말씀하신 대로 전작들에 등장하지 않은 캐릭터들이기 때문에 그냥 영화 자체에 깔린 배경 설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도머시기 공룡 만들고 여주가 그 회장인가 하는사람한테 흰색으로 공룡만들었다고해서 회장님이조아하자나요 무섭다고 근데왜흰색이아니고 까만녹색인가요??

인도미누스 렉스는 원래 흰색이 맞습니다. 아마 빛 때문에 암녹색이라고 착각하셨거나 두 번째 사진처럼 위장 중이던 인도미누스의 색깔을 기억하시는 것 같습니다. 인도미누스 자체가 실존하는 공룡이 아닌 여러 동물들의 유전자를 뒤섞어 만든 키메라이기 때문에 그중 하나인 갑오징어의 능력을 물려받아 저렇게 피부색을 바꿀 수가 있습니다.

답변 내용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2019.08.2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쥬라기월드(쥬라기공원4)는 새로운 시리즈 (리부트) 가 아니라, 기존 1과 2와 이어지는 작입니다.

2019.08.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