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쥬라기월드 몇편까지나와요.

   쥬라기월드 3편 더 나와요,..,


답장 꼭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8.01.05 조회수 4,677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oi****
채택답변수 73
고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쥬라기공원은 총 3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첫번째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한 쥬라기공원 1,2 입니다.
쥬라기공원은 스티븐 스필버그를 세계적인 영화감독의 자리에 올리는데 일조한 작품이고, 그의 손에서
창조된 세계관입니다. 다만 2까지만을 만들고 잠시 메가폰을 내려놓습니다.

그 다음은 스티븐 스필버그가 메가폰을 내려놓은 후, 조 존스톤 감독이 잡은
쥬라기공원 3입니다. 여기까지가 스티븐 스필버그감독의 세계관과 연결되는 1, 2, 3입니다.

마지막으로 3번째는 2015년 쥬라기공원이 리부트 되죠. 영화 제목은 쥬라기월드 입니다. 
콜린 트레보로우감독이 감독을맡았고, 스타로드로 더 유명한 크리스프랫이 주연배우로 나옵니다. 
그러나 이곳 저곳에서 쥬라기공원의 마크나 오마주를 보여주면서, 이 영화가 쥬라기 공원과 무관하지
않다는것을 여러번 비춰줍니다. 대표적으로는 제한구역에서 보인 쥬라기파크의 마크가 있겠네요.

쥬라기월드의 마지막에는 대놓고 다음시리즈가 있음을 암시하면서 끝이나죠. 
그리고 그 후속작인  쥬라기월드2 : 폴른킹덤이 2018년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올해 개봉이죠. 그 다음의 후속작은 아무래도 2018년에 개봉되는 폴른 킹덤의 흥행여부를
봐야겠지만, 영화사입장에선 돈이되는 쥬라기월드를 놓는것이 쉽지 않을겁니다. 그러므로, 그 후속작도
더 있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이야기입니다. 

https://goo.gl/kQCHNr << 제 답변에 만족하셨으면 한번 들어가주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y2****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2022년에 쥬라기월드 도미니언이 개봉될 예정입니다.

블루가 임신도 했고, 공룡도 본토에 풀려났으니 앞으로 시리즈가 많이 나올 것 같은데요.

감독도 도미니언이 끝이 아니라고 하니 더 나올 것 같아 요(어쩐지 떡밥이 너무 많아요.).

참고로 쥬라기월드 도미니언에서는 그랜트 박사( 샘 닐) , 새틀러 박사( 로라 던), 말콤 박사( 제프 골드블럼) 이 복귀한다고 합니다( 이 3명은 원조 쥬라기공원 3인방 이예요. 말콤박사는 쥬라기공원 2와 쥬라기월드 2 플른킹덤에 나왔고, 그랜트와 새틀러박사는 쥬라기공원 3에 다시 나왔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