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김재규랑 박정희중에.....
비공개 조회수 8,809 작성일2019.09.07
김재규랑 박정희중에..
김재규를 좋아하나봐요?
대통령은...이름부르시고..
김재규는 존칭을 부르네요...
혹시 현대통령은
문제인대통령님이라 부르시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의인 공손한 바퀴벌레
수호신
북한 동향, 정세 2위, 파일공유, P2P 2위, 대통령선거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ㅎㅎyp**** 닉네임 공개한다고 해봐야 누가 잡아가지 않습니다.

적어도 1대 1 질문할때만이라도 닉네임은 공개를 하세요.

첫째로 19대 대통령의 이름은 문제인이 아닌 문재인입니다.

대통령 이름 정도는 제대로 알고 질문하세요.

문재인 대통령이라 부르건 문재인 대통령님이라 부르건 그건 부르는 사람 마음입니다.

김재규 장군님께는 존칭을 사용하고 박정희는 그냥 이름만 부르는게 잘못인가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아직까지도 박정희 신화에 빠져서 박정희가 아니었으면 우리나라가 아직도 농사만 짓고 사는 가난한 나라였을거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고 박정희가 잘못한 것도 있지만 잘한것이 더 많다며 존경심을 표하고 심지어 신처럼 숭배하는 사람들까지 있는데 어떤 인물을 평가할때에 공과를 함께 평가해야 한다는 표현중에 말하는 공과란 잘한것과 못한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못한것을 뜻하는 과라는 것은 잘해 보려다가 일으킨 실수 정도를 뜻하는 것이지 고의적 범죄까지 인정되는게 아닙니다.

똑같이 사람을 죽였어도 의도적 살인과 실수로 인한 과실치사의 처벌이 다르듯 의도적 범죄와 실수는 구분을 해서 말해야 되고 범죄란 어떤 이유로도 용납되어서는 안되는 거죠.

이런 기준을 놓고 볼때에 박정희는 어떤가요?

남들은 빼앗긴 나라 되찾겠다고 목숨걸고 독립운동할때에 박정희는 오히려 혈서까지 써가며 왜놈 앞잡이가 되어 나라를 팔아먹었습니다.

해방 이후에는 남로당 군사총책이라는 빨갱이짓을 하며 반란을 준비하다가 들통이 나서 무기징역까지 선고받은 적이 있지요. 물론 나중에 형집행 정지로 풀려나서 목숨을 건졌습니다만 결국엔 정말로 군사반란을 일으켜서 불법적으로 정권을 잡게 되고 이후 무려 18년간의 살인독재를 이어나갑니다.

박정희가 정말로 나라와 국민을 위해서 독재를 했다면 대체 국민은 왜 잡아죽인건가요?

박정희는 그냥 범죄자일뿐입니다.

박정희가 경제발전을 시켜줬으니 국민 몇명 잡아죽인건 봐줘야 되는 거에요?

박정희는 살아생전에 나라도 팔아먹고 빨갱이짓도 하고 독재를 하며 국민도 잡아죽이고 온갖 누릴 것 다 누리다가 자기 소원처럼 죽을때까지 대통령하다가 총알 두발 맞고 죽은 인간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희생한 적도 없고 오로지 자기자신의 부귀영화만을 위해 평생을 살다 간 사람이죠.

그런 사람이 한때 대통령이었다고 해서 존칭을 붙여줄 가치가 없습니다.

잘먹고 잘살게 해줬다면서 아직도 박정희 신화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런 생각하는 사람들치고 정말로 잘먹고 잘사는 사람들 있습니까?

박정희 죽을 때가 가까워져서야 북한보다 조금 더 잘 살기 시작했는데 그렇다면 그 이전까지는 김일성이가 잘했으니 김일성이 칭찬해줘야 돼요?

실제로 박정희 시절의 물가상승률은 수십퍼센트가 넘었습니다.

경제성장률만 높은게 아니라 물가상승률은 살인적이었어요.

민주주의 국가에서 독재에 반대하고 민주주의 요구한다는 이유로 사람을 잡아가서 고문하고 옥살이 시키고 사형까지 시켰습니다.

그런 작자에게 무슨 존칭인가요?

박정희가 정말로 나라와 국민을 사랑하는 대통령이었다면 지금 당장 박정희를 기념하기 위한 수백억의 모든 사업을 중단시켜야 합니다.

2019.09.07.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