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한상헌 아나, ‘가로세로연구소’ 폭로에 휘청?...줄줄이 하차하나 [M+이슈]

한상헌 아나운서 논란 사진=DB 한상헌 아나운서의 ‘생생정보’ 하차설이 불거진 가운데 정확한 입장이 나오지 않아 더욱 추측만 높아지고 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지난 18일 ‘KBS 더라이브 진행 한상헌 아나운서 수시 성관계 논란’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했다.

세 사람은 ‘3억 원을 협박당한 아나운서’ 제목의 뉴스를 언급했다.

이에 강용석은 “이분이 워낙 안 유명하다. 이름을 듣고 얼굴을 검색해서 보니 그제야 알았다”고 말했다. 이후 세 사람은 오해 받고 있는 다른 사람을 언급하며 “전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와 관련해 KBS 측은 “확인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일의 진실 여부에 따라 한상헌 아나운서는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한상헌 아나운서는 2011년 공채 38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그는 지난해 7월부터 도경완 아나운서의 후임으로 ‘생생정보’를 진행 중이다.

또한 KBS1 시사교양 프로그램 ‘한밤의 시사토크 더 라이브’ MC로도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