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오픽 ‘700% 환급반’ 오픈
상태바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오픽 ‘700% 환급반’ 오픈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2.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토익스피킹∙오픽 700% 환급반’ 강의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기존 ‘600% 환급반’에서 환급금을 비롯해 기타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환급반은 수강 시작 후 성적표만 제출해도 수강료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출석과 목표 성적 달성에 따라 100%부터 최대 700%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교재도 추가돼 베스트셀러인 ‘28시간 안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START’, ‘빅토스 Lv.6’,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빅오픽’, ‘시원스쿨 오픽 IM-AL’ 중 원하는 과목의 학습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피킹 과목과 함께 토익도 준비할 수 있도록 ‘시원스쿨 토익 750+’ 강좌를 증정한다. 환급 실패 시에는 수강 기간이 200일 연장돼 계속해서 학습을 유지할 수 있다. 첫 시험에 토익스피킹 레벨 6 또는 오픽 IM3 등급 달성 시에는 시험 응시료도 지원하기 때문에 첫 시험에서 점수 달성과 환급까지 받을 수 있어 확실한 동기 부여를 돕는다.

이밖에 토익스피킹, 오픽 중 선택한 과목의 △최신 인강 무제한 수강, △고득점 자료 2종, △토스·오픽 스터디 노트와 △영어면접∙발음∙비즈니스영어 강의, △오픽 주관사 공동 제작 ‘2020 오픽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각 과목 전문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토익스피킹 강의는 유튜브 토익스피킹 구독자수 1위 ‘제이크’, 시원스쿨랩 강의 만족도 평가 1위의 ‘조앤박’, 유명 어학원 토익스피킹 스타강사인 ‘케이트’ 강사가 담당한다. 오픽 강의는 국내 OPIc 시험 도입에 참여한 전(前) 오픽 주관사 멀티캠퍼스 어학연구소장이자 시원스쿨랩 오픽 판매 1위 ‘강지완’, 오픽 베스트셀러 저자 ‘송지원’ 강사가 담당해 오랜 경력을 통해 쌓은 효율적인 학습법을 전수한다.

한편, 시험영어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토스 간편결제 오픈 기념으로 토스로 수강료 결제 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