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토플학원 해커스, 토플(TOEFL) 고득점 달성 위한 방법 제시
강남 토플학원 해커스, 토플(TOEFL) 고득점 달성 위한 방법 제시
  • 김정민
  • 승인 2020.02.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새 학기를 맞아 토플 공부를 시작하거나, 토플 시험 접수를 진행하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강남 토플(TOEFL)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의 강남역 토플 정규 리스닝 강의평가 1위 김동현 강사가 토플 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비법을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토플 김동현 강사는 단기간에 토플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영어 기초 실력을 다지는 것이 중요하며, 기초 단어가 부족하면 기본적인 문맥 파악이나 문제 자체를 이해하는 것이 불가하기 때문에 단어를 암기하는 것이 가장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고 전했다. 어휘를 다지면 리딩과 리스닝의 기초를 쌓을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스피킹과 라이팅도 단단히 다질 수 있기 때문이다.

입문을 거친 중급 실력 이상의 학습자라면 영역별 각기 다른 문제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대응력을 키워야 한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서는 실전 문제들을 풀고 복습하는 과정이 병행되어야 하며, 시간 안에 문제를 푸는 연습이 중요하다고 했다. 또한, 라이팅의 경우 iBT로 치러지기 때문에 타자로 20분 안에 작문을 끝내는 연습도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한편, 강남 토플 학원 해커스는 토플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토플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토플 설명회'는 2월 27일(목) 16시 강남역캠퍼스 1별관 103호에서 진행되며,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토플 기본 리딩 강의평가 1위 이원선 강사, 토플 정규 리스닝 강의평가 1위 김동현 강사, 토플 기본종합반 스피킹 강의평가 1위 최아람 강사, 토플 기본 라이팅 강의평가 1위 Gina Lee 강사가 연사를 맡았다.

'토플 설명회'에서는 교환학생•해외연수를 위한 토플 미니멈 점수(85+점)을 받는 비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자에게는 토플 85+ 완성 패키지(*비매품)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번 '토플 설명회’에 많은 참석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며, “설명회 신청이 조기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신청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강남 토플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은 레벨별/영역별로 특화된 전문 강사진이 수강생의 레벨에 맞는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수험생은 자신의 레벨에 맞는 토플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토플 강좌는 17년 연속 토플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가 출간한 NEW TOEFL iBT를 완벽 반영한 개정판으로 수업이 진행되어 토플 수험생은 더욱 효과적으로 토플을 공부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3월 토플 인기강좌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며, ‘iBT 토플 컴퓨터 실전문제풀이반’, ‘해커스반’, 점수보장반’ 등 다양하고 유용한 강좌를 제공한다. 3월 토플 강의 수강 신청 시에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첫 수강생에게는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 3, 4월 종합반 2개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토플 스피킹 적중 특강 영상+자료집(*PDF)+수강료 5% 추가 지원(*일부 강좌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토플 75+/85+ 점수보장반’ 강좌 수강료 10%를 지원하며, 3월 토플 수강생 전원에게는 종합 청취 강좌 수강료 10% 지원, 라이팅 첨삭 50%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토플 강의 및 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토플 책 정보, 토플 수강 후기, 토플 iBT 실전 모의테스트, 토익 토플 차이 등에 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으며, 토익(TOEIC),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오픽(OPIc), 텝스(TEPS), 아이엘츠(IELTS), GRE, LSAT, SAT, ACT, 중국어, 일본어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참고로, 2020 토플 시험 일정에 따르면 2월 29일(토), 3월 7일(토), 3월 14일(토), 3월 28일(토) 등으로 시험이 예정되어 있으며, ETS 페이지에서 토플 시험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