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토익학원 해커스, 토익 점수 올리는 ‘토익 필수문법특강’ 진행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구 토익(TOEIC)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동성로캠퍼스는 2월 27일(목) ‘토익 필수문법특강’을 열어 토익 문법 문제를 10초 안에 풀 수 있는 문법 공식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의 경우 토익 빈출 문법을 정리할 수 있으며, 평소 토익 시험 문제풀이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여 많은 토익커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구 동성로 토익학원 해커스 동성로캠퍼스에서 특강이 진행되며, 대구 입문 토익 전문가 최석원 강사가 특강 연사를 맡았다. 대구 해커스 최석원 강사는 지난 2019년 10월 30일 특강 참석자 설문조사 결과 토익 특강 만족도 100%를 기록했으며, 지인 추천 의사 역시 100%를 기록했다.

‘토익 필수문법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최석원 강사의 토익 필수문법 모의고사(*비매품)이 제공되며, 특강 종료 후 간단한 설문지 제출 시에는 토익 필수문법 요약집(*비매품)이 제공된다. 다양한 혜택과 유익한 토익 공부법을 제공하는 이번 토익 특강 참석은 해커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200명 한정이므로 참여를 원한다면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

한편, 토익(TOEIC),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오픽(OPIc) 수강 등록을 받는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는 독자적인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수강생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구캠퍼스는 월 2회 약점체크 모의고사를 진행해 취약점 분석 성적표와 약점을 상세히 파악하고 극복할 수 있는 ‘약점극복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규 수업시간 외에 진행되는 30분 무료특강으로 수험생의 단기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또한, 빡세고 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타 강사진의 1:1 카톡 관리로 최단기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에서는 토익스피킹 전문가 제니차 강사와 오픽 전문가 케빈 강사가 진행하는 ‘토스&오픽 10일 완성반’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토스&오픽 10일 완성반’은 어떤 문제에도 적용 가능한 만능 답변을 활용해 단기간에 토스 Lv.7, 오픽 AL이상의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고, 강사의 1:1 첨삭을 통해 답변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이러한 대구캠퍼스의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강의를 더 많은 수험생이 토익, 토스, 오픽 학원 비용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는 3월 강좌 수강료 최대 30%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5~20학번에 해당하는 대학생은 수강료 10% 지원, 친구와 함께 등록 시 수강료 10% 지원, 토요 집중 주말반의 경우 최대 30%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재학 중인 대학생과 직장인을 위해 저녁반 특별 시간대 20%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은 ‘3월 토익종합반’ 수강생을 위해 무료 토익 교재를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3월 토익종합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오답률 50%가 넘는 토익 함정 문제(*비매품)가 무료로 제공되며, ‘3월 토익입문반’ 첫 수강생에게는 해커스토익 기출보카(*비매품)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3월과 4월 2개월 동시 등록 수강생에게는 해커스토익 실전서 토익 1000제 2 LC 교재(*비매품)가 제공된다. 다양한 혜택과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하는 해커스어학원의 인기강좌는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있으니 원하는 강사의 수업을 원하는 시간대에 듣고 싶다면 서둘러 등록해야 한다.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 특강 및 어학 강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 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토익(TOEIC) 공부를 위한 토익 독학 교재 추천, 토익 후기, 토익 모의고사, 토익 시험 일정,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과 오픽(OPIc) 시험 일정, 토익스피킹 점수, 오픽 등급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대상 1위를 차지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