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유력후보

by 빵잡 2020. 2. 21.

 

엄청난 시청률 고공행진을 선보이며 뜨겁게 타오르고 있는 미스터트롯 어느새 준결승 진출자 14명이 가려졌습니다.

이 중에서 결승진출이 유력한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유력후보를 뽑아보려고 합니다.

 

 

20일 방송한 미스터트롯은 코로나19의 우려속에서도 굳건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의 첫 시작인 서울 공연이 20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후 10분 만에 2만 석이 매진됐습니다. 티켓 오픈 시간인 오후 2시르 전후하여 예매처 사이트 접속자 수가 16만 명까지 몰려 일시적으로 서버 접속이 되지 않는 등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이번 서울 콘서트 티켓은 지난 13일 방송된 7회분이 시청률 28.1%를 기록하며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 바 있습니다. 또한 '미스터 트롯'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들과 콜라보로 꾸리는 '스페셜 갈라쇼'개최를 전격 확정했습니다.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 트롯') 이 지난 7회 방송분을 통해 전국 시청률 28.1%(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을 기록하며 또 한번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또한 지난 19일 CJENM이 발표한 2월 2주차(10일~16일) 콘텐츠영향력지수(CPI)에서 총점 271.6점으로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7주 연속 예능 부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대한민국 예능계를 평정한 '미스터트롯'의 남다른 위엄을 입증해냈습니다.

 

현재 준결승에 진출한 14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탁 이찬원 황윤성 김희재 김수찬 강태관 임영웅 정동원 김호중 나태주 김경민 류지광 신인선 장민호

이 중에서 결승에 진출할 인원은 절반인 단 7명! 제가 선택한 결승진출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화제성과 관객호응도 곡선정 캐릭터성 스타성 매력 등을 종합해 볼때 위 7인이 결승진출자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트로트가수의 기본기를 잘 갖췄다고 생각하고 개인적인 팬심도 조금은 들어갔네요. 최종우승은 임영웅을 예상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시청률 30% 돌파를 예상하며 대한민국 예능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미스터트롯의 다음화가 기대되는 바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