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비산점 폐쇄 "확진자 방문"

입력
수정2020.02.21. 오후 2:29
기사원문
이화섭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점이 확진자가 다녀갔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폐쇄 조치에 들어갔다. 폐쇄로 인해 텅텅 빈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점 내부(왼쪽)과 폐쇄 사실이 알려지며 황급히 밖으로 나가는 쇼핑객들(오른쪽). 독자 제보.


대구 서구 비산동에 위치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비산점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폐쇄 조치됐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비산점은 경기 김포시에서 확진판정을 받은 30대 부부가 다녀간 곳으로 알려졌다. 이 부부는 지난 15일 31번 확진자가 다녀갔던 대구 동구 퀸벨호텔에 열린 친척 결혼식에 참석한 뒤 18일까지 대구에 머물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비산점도 들른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 부부는 현재 고양 명지병원에서 격리치료 중이다.

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비산점 측은 오후 1시에 쇼핑중이던 손님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밖으로 내보낸 뒤 폐쇄조치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비산점은 현재 방역 소독 작업 중이고 개장 시점은 추후 결정하기로 했다.

이화섭 기자 lhsskf@imaeil.com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매일신문 - www.imaei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