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처리점소 | 전화번호 | 구분 | 처리일자 | 상대점소 |
포천직영(김병석) | 포천직영(김병석)(031-725-9099) | 집화처리 | 2020-02-19 17:20:23 |
코로나바이러스 등 대내외적 영향으로 택배물량이 증가하여 일부지역 이동,배달이 다소 원활하지 않습니다. 1-3일 가량 지연되는 곳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배달완료 예정일 : 목요일 2020.02.20
- 회원님의 상품은 현재 회원님지역으로 물건이 이동중에 있습니다.
-회원님의 상품은 목요일 배달예정입니다.
(배달예정일이므로 실제 배달사정에 따라 하루나 이틀정도 배달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도착일을 알고 싶숩니다.
- 조회결과 회원님의 상품은 [목요일]에 고객님 집으로 배달되어질 예정입니다.
■ 배송출발 조회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 각 지역별 화물차량이 도착하여 배송출고되는 시간이 전부 달라 구체적인 안내가 어렵습니다.
택배지점(터미널)에서 물품이 배송출고되는 시간대는 일반적으로 오전11시 ~ 오후2시사이 됩니다.
배송출발=배송출고=배달준비=배달예정 같은 의미입니다. (배송출고시간이지 배달시간이 아닙니다.)
■ 도착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 도착시간은 저희가 안내드리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배달기사분이 회원님 동네를 지나가면서 배달을 하기때문에 알 수가 없습니다.
배달은 일반적으로 오전10시 ~ 오후9시 사이에 하고 있습니다. <영업점별 배달시간이 다릅니다.>
■ 도착일에 배달이 안되어질 경우 또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고객님의 상품이 [ 목 요일 에 배달이 되어지지 않을 경우
[ 금요일]에 추가적으로 배달을 하게 됩니다.
■ 위의 도착일에 배달이 안되어지는 이유가 뭔지요?
- 여러가지 사유가 있어 정확히 어떠한 이유로 그렇다 이런 안내는 실제 담당배달기사분외 알 수 없습니다. (대표적인 미배달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ㅁ 택배터미널에서 물품 분류가 지연 혹은 안되어 출고가 안되어진 경우
ㅁ 배송출발을 하였으나 배달물량이 많아 회원님동네까지 배달을 다 하지 못한 경우
ㅁ 배달을 시도하였으나 받으시는분과 연락(전화 혹은 방문)이 안되어진 경우
2020.02.2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받는 분 : 남** / 경기도 부천 보내는 분 : (**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문의전화 : 1588-1255) |
배송처리 현황
처리일시 | 현재위치 | 배송상태 |
2020.02.19.17:20:23 | 포천직영(김병석) | 집화처리 |
내일 도착합니다.
2020.02.20.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