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성인급성중이염
rhdw**** 조회수 2,161 작성일2020.02.16
47세 여성입니다..
2020.2.6새벽에 귀속을. 누가칼로 찌르고 돌리고하는것처럼 너무아파 눈물이날정도였어요 열나구 춥구는 기본....
코로나때문에 응급실가기가 무섭구 집에 아무 진통제나 먹구 9시에 이비인후과를 갔답니다
전 중이염은 어린아이들만. 생기는줄알았어요ㅠㅠ
양쪽귀에 염증이 한가득이라며 전조증상이 있었을거라시는데 딱히 없었어요
그날아침에도 조카 소아과병원간김에 같이진료봤어요 하얀콧물 목살짝부은 정도 ...이런식이 한달가까되다 진료본거긴해요..

코속으로 치료하는데 너무아파서 그냥. 눈물이 줄줄나오고 넘 아팠어요
첫날은 그리 항생제등 한가득 약처방 받구. 약을 먹으면. 귀속이 아프지는 않다 약효 떨어질때쯤부터는 또 아프고...
이때까지는 제가 소리가 잘. 안들리는줄도 모를정도로 아픔만 느낀듯해요.
발병후 이틀뒤 귀속 마취를 하고 30분 대기후 주사로 염증을 직접 빼신다했는데 ...실패했어요

마취가 안들을 정도로 심하다는데...4번째가서 드디어 마취가되서 조금씩 염증과 물을 제거하구있어요
근데 또 물이랑 찰수있다구 하시네요ㅠ 아픈건 확실히 덜해요 그냥귀속이. 윙윙거리구 울리구 띠~소리가 자주나구. 가끔씩 어지럽구
열도 오르락내리락 기침으로 잠도못자구
링거맞으며 버티구 있어요
단단한 음식 씹을때 귀속이 울려서
그냥 죽이나 고구마 빵등으로..

가장큰문제가 소리가 잘 안들려요
남들은 시끄럽다할정도의 티비볼륨이 저한테는 맞아요
그동안 현관벨소리가 너무시끄럽다. 생각했는데. 그소리도 작게들려요
상대방소리가 잘안들리니까 제목소리가 아주작거나 아주크거나..조절이 안되요..
자꾸 내목소리들려?/잘안들려...상대방에 묻게되요..

왜이럴까요 언제까지이럴까요
계속이럴까봐 넘 무서워요ㅠㅠ
제가 만성B형 간염보균자라 약도오래먹는게 부담스럽구 남들보다 피로도가 좀 심한것 같기두해요
수술도 할수있나요?

제가 처음질문이라 넘기네요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ony****
은하신
정형외과 24위, 소화기내과 56위, 대체의학 1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불혹의 나이를 지나 이제, 하늘의 뜻을 안다는 지천명의 나이에 접어들었군요.

이제는 세상을 조금은 알 나이이군요. 저의 막네 여식보다도 젊은 나이이군요. 제가 나이를 말씀 드리는 것은 작난이나 치려는 의도가 아님을 말하는 것 입니다. 저의 설명을 잘 들어보시면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저는 대체의학을 공부하여 치병의 원리를 조금은 터득한 사람입니다.

모든 병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고, 원인을 찾아 제거하지 않으면 낫지 않는 법이나, 현대의학은 학술 자체가 대증요법이라서 병의 원인은 생각지 않고 증상 완화를 목적으로 삼기 때문에 병의 원인도 모르며, 그로 기인해서 치료법 또한 없다고 합니다.

지금 미국에서는 주로 지식층의 사람들이 현대의학에서 등을 돌리고, 대체요법으로 치우치고 있으며, 대체요법으로 치료를 받아도 의료보험에 적용시켜주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대체의학청도 개설되어 있으며, 대체요법의 치료비의 비율이 전체 의료비의 46%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추세가 세계적인 움직임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2년전에 포천중문의대 대체의학 대학원에서 최초로 대체의학 박사학위를 3명에게 수여 했다고 합니다.

강남 세란의원을 검색해 보시면, 인체의 유기성과, 턱관절과 척추의 연관성을 설명할 것 입니다.

인체는 하나의 유기체라서 장기가 연결되어 있으므로, 중이염이라고해서 중이염 하나만의 문제가 아니며, 몸 전체의 균형을 생각하셔야 병의 치료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해가 안되실 것입니다만, 간염과도 관계가 있답니다.

귀와 눈과 코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은 아시지요? 중이염이 있을 정도면, 물론 비염또한 동반될 것이나, 그 근본적인 원인은 자세불균형의 원인으로 기인되는 것 입니다.

결국은 자세불균형의 원인으로 귀의 면역력이 떨어져서이며, 그 또한 혈액순환의 부진을 의미하는 것 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먼저 해독요법으로 간을 청소하셔서 면역력을 회복시켜주시면 비형 간염에도 도움이 되실 것이며, 중이염에도 효과가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1:1 면담신청을 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생각을 바꾸시지 못하면 해법을 찾지 못하실 것 입니다. 현명한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레아스 모리츠의 의사들도 모르는 기적의 간 청소, 최 경송 박사의 해독요법을 검색해보시고, 간 청소(순수 식품인 올리브유 요법)를 하시면 면역력 증강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것이며, 몸에 이로운 것을 선호하기 보다는 몸에 해로운 것을 피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며, 옛날 기아선상에서 허덕일 때는 부족해서 병이 발생했었으나, 생활의 풍요로움으로 인하여, 과잉된 섭취로 발생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제는 부가시켜주는 양(+)의 요법 보다는 빼내는 음(-)의 요법이 훨씬 효과적이며, 바람직한 치료법인 것입니다.

2020.02.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