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천지에 대해 질문합니다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116 작성일2016.06.25
저는 성당에서 세례까지받은 천주교인입니다
저희 엄마도 마찬가지구요
엄마께서 이번에 성경공부를 하고오신다면서 아주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말씀하시는게 뭔가 천주교답지않아서 혹시 지금 신천지가서 성경공부하고왔냐하니 그렇다하시더라구요
흔히들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표현하잖아요
저희 엄마가 50년을 성당을 다니셨는데 갑자기 이러시니 굉장히 당황했습니다
저도 신천지에 대해선 자세히 모르지만 언론매체에서는 좋게 다루지 않더라구요
아무튼 제가 미칠것같으니 자세히 답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홍보글이나 너무 긴글은 사양합니다
지금 제가 종교가 흔들리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 하면서 신념이 깨진느낌으로 막막하니 장난도 사절합니다

1.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는 요한자격의 목자라고 표현하는데 실제로 이만희는 하느님(=하나님)께서 성경을 제대로 풀이하라고 지시하신건가요?

2. 이만희는 과거에 유재열의 제자였다고하는데 그럼 유재열도 요한자격의 목자인건가요?

3. 십사만사천명이상이 신천지인들 아닌가요? 왜 아무일도 일어나지않고있죠? 아직 그정도 숫자는 안되나요?

4. 신천지인들은 목표가 하느님을 믿고 성경을 공부하여 성경대로 선하게 사는것인가요 아니면 성경 공부를 알려주는 이만희를 예수님이라 생각하고 예수님처럼 받드는건가요?

5. 신천지분들 생각에 이만희=예수님 인가요?

6. 엄마께서는 이만희를 보고 신천지를 믿는게 아니라 신부님이나 수녀님도 모르시는 성경을 상세히 풀어서 성경말씀을 믿는거라고 하시는데 신천지 다니시는 분들도 그러한가요?

7. 이만희에게 하느님께서 실제로 그 두껍고 어려운 성경을 상세히 풀수있는 능력을 주셨다고 한다면 이만희는 하느님 말씀을 퍼뜨리고 다니느라 눈코뜰새없이 바쁠텐데 정말 밥먹을 시간도없이 온지구를 돌아다녀야할텐데 현재 그렇게 하고있나요?

8. 이만희가 진정한 종교인이라면 개인의 욕심같은거 부릴시간도없을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이만희가 개인자산같은게 있나요?

신중한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1. 말은 만들면 내 말이 되는거죠.
가짜 짜깁기 교리 입니다. 유툽에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특별좌담 한시간짜리
그거 엄마랑 보고서 생각해보세요~
이 특별 좌담이 거짓이면 내가 100명데리고
신천지로 들어가겠습니다

2천만에요.

3 이미 10여년 전부터 이삼년후에는 이삼년후에는
이라고 속여먹여 거기들어간 몇청년이 학업과
직장을 포기하고 올인하여 쪽박차고 늙어 한탄
의 세월 보낸다 합니다

4 네. 두번째입니다요. 성경의 기본기르침은 무시하고
목적은 구원관이 아니라 십사만사천 신도모집
교리 임니다. 차라리 천주교에 있으시길

5녜. 예수님으로 생각하여 총회장이 영생할거라
믿는다 합니다. 총회장 스스로도 인정했지만
언론에서는 혹시나 자신이 죽을수도 있기에
불안해서 교리가 자꾸 바뀝니다

6그 잣대는 무엇인지요?
성경이 이미 완성인데. 성경을 그곳이 상세히
푸는게 아니라 상세히 엉터리 온통비유풀이인거
아시나요?

7숨쉬는거 빼고 전부 거짓말 입니다.
음해 함이 아닌 진실입니다.
유튜브에 신천지에 빠진사람들 특별좌담 안에
해답이있음

8신도들 피같은 헌금으로 부동산 많이 자신명의
또는 양아들 명의 해놓았고 사후준비까지
하는중 이라고 합니다.
닭발에 낀 좁쌀 쌀눈보다 적은금액
투자하구선 그래놓고 불우이웃돕기.
하늘 문화체전 등으로 좋은일에 쓴다며 포장

추신. 기독교중에 (천주교포함)해서 그 어떤곳이
우린 성경데로 안갈킨다 라고 하는곳 있음?
다 성경데로 풀고 성경대로 갈킨다 라는 말로
성경들고 사기치는 교단들임.
이들의 교리가 아무리 맞다 친들. 사랑이
없으면 헛믿음임. 이들은 사랑보다 예언이
먼저라고 이해함 아버지의 사랑 몰르고
무슨 예언만 아는 천국??? 갸우뚱.

2016.06.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신천지 맹도들과 함께하는 사이트


Logos Love by 정택주

http://tjservant.tistory.com


신현욱 목사의 신천지 문제 전문 상담소

http://www.antiscj.or.kr


바로 알자 신천지

http://www.antiscj.net


사이비 신천지 예방 대책 모임

http://sinyemo.org


관찰보고서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http://antiscj.cbs.co.kr


"신천지 이만희의 내연관계 폭로에 악감정 표출"

http://www.ame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401


[영상] CBS, “이만희 교주 내연관계 폭로” 보도

http://www.ame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912

 

[영상] 이만희 교주·김남희 대표 ‘동거’가 갖는 의미

http://www.ame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920

 

이만희 교주 ‘여자문제’, 어쩌다 여기까지 왔나?

http://www.ame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910

 

이만희, ‘여자문제’ 폭로 목사들 고소했다 줄행랑

http://www.ame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907


육체영생 한다는 이만희 교주 ‘실상 사진’ 공개

http://www.ame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891







<내가 신천지 교인인데 나는 신천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

 

01). 이긴자 총회장님이 지금 현재 유O순 사모님과 5년 전부터 살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02). 유O순 사모님은 총회본부 인근 과천타워에 살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03). 총회장님은 이미 약5년 전부터 주거지를 옮겨다니며 신천지에 와서 이혼한 여자와 동거생활 중인 것을 알고 있다.


04). 총회장님이 동거중인 여자를 신천지 체전에서 카드섹션으로 "만국의 어머니"라 한 것을 알고 있다.


05). 총회장님은 그 동거녀와 설악면 선촌2리 마을 회관 인근에서 약2년을, 지금은 청평면 고성리에서 약 2년째 연수원에서 살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06). 총회장님이 동거 생활 하시는 신천지 연수원이라는 것의 주소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276-1 일대라는 것을 알고 있다


07). 나는 가평의 신천지 연수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다녀 온 적이 있다.


08). 총회장님이 계시록 2,3장에 나오는 7교회의 사자에게 편지 쓴 시기는 1979년도 라는 사실을 실상 교육을 통해 알고 있다.


09). 새요한이라는 선생님이 편지 썼다는 1979년도에는 실제 사데교회라 한 재창조교회에서 신앙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10). 총회장님이 실상 교육에서 들었던 사데교회라 했던 곳이 백만봉교주님을 주님으로 선생님으로 섬긴 재창조교회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11). 선생님께서 사데교회라 하신 재창조교회에서 신앙 하신 기간은 1978년~1980.3.13까지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


12). 신천지라는 연호를 쓰고 있는 것은 천년왕국이 이미 시작 된 기원임을 알고 있다(천년왕국이 시작 된지 신천지 33년)


13). 성경 계시록이 실상으로 성취되었는데 과천 첫장막(장막성전)에 멸망자 오평호씨가 들어 온 때는 1975년도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14). 총회장님은 첫장막(장막성전)을 1971년에 마음의 상처를 받고 나오셔서 청도로 낙향하시어 8년간 벼농사, 집짓기 등을 하시다가 1978년도에 올라와 1979년도에 사데교회에 입교 하셨다는 것을 알고 있다


15). 과천 첫장막(장막성전)에 멸망자 오평호씨가 들어 온 때에는 총회장님이 장막성전을 이미 오래 전에 떠나 있는 시기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


16). 총회장님은 첫장막에서 1971년도에 나오신 이후 다시 첫장막에 교인이나, 직분자로 다니신 적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17). 총회장님이 첫장막에서 1971년 나오신 이래 다시 첫장막에 들어가신 적이 없으니 멸망자가 있었다 하더라도, 7머리 10뿔짐승이 있었다 하더라도 대면하지 않았기에 싸울 일도 없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18). 계시록의 실상에 7머리라는 탁성환/김정두/백동섭/김봉관/한의택/원세호/탁명환씨들은 첫 장막인 장막성전에 목사로 재직한 사실이나, 출석한 사실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19). 나는 2006년 11월 총회장님의 50살 나이 차이나는 여자와의 3년간의 관계에 대해 당시 화곡시온담임이었던 이정석교육장님을 통해 김원장님이 신현욱 당시 교육장과 함께 그 실체를 낱낱이 셋이 압구정 해장국집에서 밤을 꼬박 새우며 아침까지 상의한 사실을 알고 있다.


20). 나는 김원장의 급부상 과정을 알고 있으며, 2004년경 신천지에 입교되었던 사람이 2006년 이미 중심에 서 있었으며, 2007년에는 봉사단체 대표직을 맡았고, 제6회 하늘문화예술체전에서 왕복을 입고 왕관을 쓰고 총회장님과 함께 왕관을 쓰고 영적 배필로 혼인잔치를 벌인 사실을 알고 있으며, 이후 "만민의 어머니"로 신천지 내에서 추앙 받고 있고, 최근 약 5년간 거쳐를 옮겨다니며 총회장님과 동거중임을 나는 알고 있다.


21). 나는 청평면 고성리 271-1 일대의 신천지 가평 연수원 옥상 조형물에 해는 총회장님, 달은 김원장으로 형상이 표현된 기둥을 세워 김원장의 우상화 시킨 조형물이 세워져 있었음을 알고 있다(이후 보도되고 조형물의 이미지는 지워졌음)


22). 고성리 연수원으로 이사 오기 전인  2013년경 김원장님과 총회장님이 동거하고 계시던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김원장님명의의 별장에서 함께 지내는 모습을 보아온 동네 사람들과 가까이서 지켜봤던 마을 주민은 “둘이 부부인 줄 알았다. 남자(총회장님)가 여자(김원장)에게 꼼짝 못하더라”고 이야기 한 동영상 인터뷰 내용이 뉴스로 보도된 것을 알고 있다.


23). 김원장님과 총회장님이 동거하고 계시던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개울가에서 고기잡이 마치고 계단을 올라가던 총회장님의 엉덩이를 김원장님이 손바닥으로 톡톡톡 치면서 장난 하는 내용의 동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총회장님을 정말 구원자로 믿고 있다면 할 수 없는 행동인 것을 알고 있다.


24). 김원장님이 최근 수년간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평리 일대에(청평 성당 옆) 수십억을 호가하는 땅을 사들인 것이 보도되면서 많은 돈의 출처에 대한 의혹 제기를 당한 사실을 알고 있다


25). 나는 청평면 고성리 271-1 일대의 신천지 가평 연수원 땅과 보트 선착장 딸린 신축건물의 명의가 김원장님과 총회장님 공동 개인 명의로 되어 있다가 이 내용이 보도되자, 불과 1주일만에 총회장님의 명의는 신천지 명의로 명의 이전된 사실을 알고 있다(등기부상에 고스란히 나타나 있는 사실을 알고 있


26). 과천 소재 신천지 총회본부가 있는 제일쇼핑 건물 4층 전체가 과거 총회장님의 양아들 명의로 되어 있었던 사실이 PD수첩에 보도되자, 이후 바로 신천지 명의로 바꾼 사실을 알고 있다.


27). 김원장님과 총회장님이 고급 외제차인 벤츠 차량과 랜드로버 차량을 수시로 바꿔 타고 다니는 사실을 나는 알고 있다.


28). 나는 충북 옥천면 증약리 산8번지외 28필지의 수십억 땅이 지파장 명의로 차명 등기된 사실을 알고 있다. (http://knw1022.blog.me/10078384767)


29). 교계 언론에 김원장님이 총회장님 사후 대비한 재산축적 의혹이 보도된 사실을 알고 있다.



 


2016.06.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6.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