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증평군, 선별진료소·복지관 일시 폐쇄

입력
수정2020.02.21. 오후 7:05
기사원문
이성우 기자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충북 증평의 육군 모 부대 소속 장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과 관련해 이 장교가 다녀간 선별진료소 운영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충청북도 등에 따르면 장교 31살 A 씨가 검체 검사를 위해 어제 방문한 증평군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소독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운영을 중단한 뒤 24일 다시 문을 엽니다.

이 기간 코로나19 의심 증세가 있는 주민은 청주나 괴산 선별진료소로 보내 검사받게 할 방침입니다.

또 증평군은 A 씨가 속한 부대 내 직장 어린이집을 임시 휴원하고 관내 어린이집의 이 부대 관련 직원이나 원생을 귀가 조처했습니다.

증평군 내 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도 당분간 휴관하기로 했으며 관내 101개 경로당은 호흡기 질환 노인들의 이용을 삼가도록 했습니다.

이와 함께 충청북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역 내 3개 신천지 교회·교육시설을 폐쇄 조치하고 담당 공무원을 지정해 신도들의 출입 여부를 확인할 계획입니다.

이성우 [gentlele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