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궁금한 이야기 Y’ 유명 항공사 회장의 숨겨진 아들=스폰서 브로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궁금한 이야기 Y’ 유명 항공사 회장의 숨겨진 아들이라는 남자의 정체가 밝혀졌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여성들의 꿈을 이용한 스폰서 제의 브로커와 그 실체를 추적했다.

지난달 10일 인기 유튜버 하율 씨는 얼마 전 소위 브로커에게 드라마 조연으로 은밀한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는 사실을 개인방송으로 공개했다.

‘궁금한 이야기 Y’ 유명 항공사 회장의 숨겨진 아들이라는 남자의 정체가 밝혀졌다. 사진=‘궁금한 이야기 Y’ 방송캡처 그런데 윤아 씨(가명)는 이 남성의 목소리가 낯설지 않다고. SNS 메시지와 전화통화로, 억대 연봉의 승무원 자리를 제안받았던 것. 그 조건은 바로 ‘조민우와 만나라’는 내용이었다. 브로커가 연결시켜주겠다는 ‘조민우 실장’은 놀랍게도 국내 모 유명 항공사 회장의 숨겨진 아들이라고 했다.

성적 만남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브로커의 얘기를 듣고 윤아 씨는 고민 끝에 제안을 수락했다. 하지만 성관계를 대가로 한 이른바 ‘스폰서 제의’였다.

처음 그들을 만난 여성들은 “N사 롱패딩에 어려 보였던 것 같다” “누가 봐도 그런 재벌 2세는 아니 것 같았다”며 내놓아라는 항공사 자제로 보기엔 너무 어려워 보인다고. 또 특정 브랜드의 치킨을 시켜먹었다는 조민우 실장.

윤아 씨는 “유튜버 하율 동영상 이후 ‘유튜브 영상 보셨죠?’라고 왔다. 사기 당한거라고, 모르겠냐고 왔다. ‘합의를 해야죠’라며 현금을 준비하라고 하라고 했다”고 두려워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