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명인간 최장수' 삽입곡도 동반 인기


 

유오성 채시라가 주연한 KBS 2TV 새 수목극 '투명인간 최장수'가 심상치 않다.

시청률 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 집계에 의하면 '투명인간 최장수'는 6일 방송분이 전국시청률 19.4%를 기록했다. 이는 전날 11.4%에서 무려 8%포인트나 상승한 수치로 단 2회 만에 수목극 1위 자리를 꿰찼다.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삽입곡들도 동반 인기상승 중이다.

타이틀곡으로 삽입된 남성듀오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의 솔로곡 'Can't Stop Loving You'는 수지가 작사하고 홍정수가 작곡했다. 이 곡은 라틴 풍으로 경쾌하고 빠른 리듬이 매력적이다.

가수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이현우는 '가질수 없나요'로 MBC '불꽃놀이'에 이어 OST에 연달아 참여했다. 이 곡은 이현우가 직접 가사를 쓰고 이승철의 '긴하루'와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등의 히트곡 제조기인 전해성이 작곡했다. 이 곡은 발라드로 이현우의 독특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는 평.

아직 드라마에 삽입되지도 않은 씨야의 '미친 사랑의 노래'에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이곡은 포이보스와 메디오피아 김광수 제작이사가 CJ와 포이보스의 첫 합작품인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다음주 부터 '투명인간 최장수'에 삽입되어 이진성의 'Can't Stop Loving You'과 함께 타이틀곡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투명인간 최장수'OST는 오는 18일께 발매 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다음주 초에 음악 사이트를 통해서 선공개 된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명인간 최장수' 삽입곡도 동반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